[TV하이라이트/1일]‘TV특종 놀라운 세상’ 외

  • 입력 2005년 1월 31일 18시 13분


코멘트
◆TV특종 놀라운 세상<오락·MBC 오후 7:20>

‘추적! 실체를 밝혀라’에서는 한 판에 들어 있는 30개의 달걀이 전부 ‘쌍란’이라는 제보를 받고 전문가와 함께 쌍란의 실체를 밝힌다. ‘특종이 간다’에서는 한겨울 얼음 계곡이나 눈썰매장에서도 반팔 차림으로 지내는 등 365일 여름 옷만 입고 다니는 최성하(12)군을 소개한다.

◆현장르포 제3지대<다큐·KBS1 밤 12:00>

겨울방학에 텅 빈 학교의 한구석에서 창업을 통해 꿈을 일궈가는 고등학생들의 열정을 밀착 취재한다. 인천기계공고의 ‘스쿨모터스’, 부산 영상고의 ‘아이 영상’, 선린인터넷고의 ‘이누스’ ‘벤처드림’ 팀이 그들이다. 고교생인 이들은 사장이나 부사장, 각 파트의 관리자가 되어 기업 경영에 나선다.

◆킬러의 본능-위장술<다큐·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 밤 11:00>

야생 환경 속에서 정교한 덫을 만들어 먹이를 사냥하는 생물들을 소개한다. 남아프리카의 나미브 사막에 서식하는 방울뱀은 모래 속에 몸을 숨긴 채 다가오는 먹이에게 독을 주입한다. 문어는 산호의 갈라진 틈에 숨어 있다가 먹이가 나타나면 8개의 발로 낚아챈다.

◆세잎클로버<드라마·SBS 밤 9:55>

창렬은 성우에게 “네 살 때 본 엄마의 뒷모습만 생각난다”고 넋두리를 하지만 성우는 아랑곳하지 않는다. 성우는 창렬에게 따뜻한 밥 한 그릇 차려준 것으로 인연을 끊을려고 한다. 마침내 세형과 연희의 약혼식이 치러졌으나 세형은 진아의 모습을 떠올린다. 연희는 세형의 표정을 보면서 불안해한다.

◆문화센터-가족이 직접 꾸미는 인형극<교양·EBS 오전 11:00>

‘손가락 인형을 이용한 구연동화’ 편. 대화할 때나 동화를 읽어줄 때 작은 인형을 이용하면 아이들이 더욱 흥미를 갖고 집중력을 보인다. 부직포와 색종이를 이용해 만든 작은 손가락 인형과 도화지로 만든 그림자 인형으로 온 가족이 함께 그림자 놀이를 해본다.

◆길모어 걸스3<드라마·온스타일 밤 9:00>

미국 워너 브라더스가 2000년 제작한 가족 드라마 첫회. 로리와 남자 친구 딘은 한창 축제가 열리고 있는 ‘스타즈 할로우’로 돌아온다. 하지만 로리는 딘과 제스 사이에서 방황한다. 로렐라이는 부모에게 전 남편 크리스토퍼가 다른 여자와 새 출발을 한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속상해 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