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하이라이트]베이비복스 패션 데이트 外

  • 입력 2000년 10월 8일 18시 46분


▽LOOK TV(www.looktv.co.kr) 10/09(월) LOOK N STAR:‘베이비 복스’와의 패션데이트 (V)

대한해협 횡단 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던 섹시하고 귀여운 다섯 명의 미녀 ‘베이비 복스’(사진)의 패션 스타일과 최근 소식을 소개한다. 사무실에서 메이크업과 헤어를 준비하고 있는 ‘베이비 복스’를 만나 신곡 ‘배신’의 의상 컨셉트와 평상시 즐겨입는 의상 스타일을 알아본다. 또, 멤버들에게서 올가을 유행할 패션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대한 조언을 듣는다. ‘배신’의 파워풀한 춤동작과 랩을 직접 배우는 시간도 마련.

▽채티비(www.chatv.co.kr) 10/10(화) 인터넷영화 ‘나인 테일즈’ 첫회 상영 (V)

채티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인터넷 엽기영화 ‘나인 테일즈(nine tails)’ 첫회.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2분 30초씩 총 23편으로 나누어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상영된다. 이 영화는 어느 여름날 밤, 승용차에 탄 세 남녀가 외딴 별장에 도착하면서 시작된다. 그들의 이름은 정민과 지의, 은주. 이들은 동아리 여름 MT의 선발대로 회원 중 한명인 지혜의 사촌언니가 살고있는 별장을 찾아왔다.

▽CNZTV(www.cnztv.com) 10/12 (목) 이문세의 마구간퀴즈(20:30∼22:00) (V/L)

매주 목요일 9시부터 진행되는 전격 인터랙티브 ○× 퀴즈쇼.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초대되며 참가자들에게는 PC를 비롯해 호텔 숙박권, 놀이동산 자유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방송 당일 8시 50분까지 가능하다.

▽Fchannel(www.Fchannel.co.kr) 10/10(화) F―zine:2000 F/W EYEWEAR 컬렉션(V)

올 가을과 겨울 안경의 새로운 디자인을 만나본다. 조르조 아르마니, 비블로스, 살바토레 페라가모, 불가리 등 세계 유명 브랜드에서 내놓은 고급스러운 안경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이번 컬렉션엔 특히 도시적이고 지적인 이미지의 메탈 안경테가 많이 출품됐다.

▽Film2.0(www.film2.co.kr) 10/09 (월) 부산국제영화제 특집 방송 (V)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부산영화제 소식을 실시간으로 방송한다. 부산국제영화제 주최측과 필름2.0은 부산에 직접 갈 수 없는 영화 마니아들을 위해 인터넷 생중계 행사를 준비했다고. 이번은 그 첫 시간으로 ‘왓 라이즈 비니스(What Lies Beneath)’(사진)를 연출한 로버트 저메스키 감독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씨네파크(www.cinepark.com) 10/11(수) 무료상영관 (V)

‘연풍연가’ ‘디디에’ ‘킹스데이’ ‘카운터 포스’ 4편을 시작으로 씨네파크가 11일부터 무료영화서비스를 시작한다. 점차 편수를 확대해 갈 계획.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