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할인 받고 떠나는 호캉스…호텔패스, ‘호텔패스티벌’ 진행
더보기

할인 받고 떠나는 호캉스…호텔패스, ‘호텔패스티벌’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06-24 09:00수정 2019-06-25 08:5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름 휴가철이 성큼 다가왔다. 여행의 시작은 숙소. 휴가객이 몰리는 성수기에는 맘에 드는 숙소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올라가기 마련이다. 하지만 미리미리 준비하면 맘에 드는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할인예약 사이트 호탤패스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할인쿠폰, 포인트를 제공하는 ‘2019 SUMMER 호텔패스티벌’을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인이 여름 휴가지로 자주 찾는 방콕, 홍콩, 싱가포르, 괌, 푸껫, 다낭, 세부, 호놀룰루의 호텔·리조트·풀빌라를 예약 할 때 쓸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그밖의 다른 전 세계 호텔(한국·일본 제외)은 7% 할인쿠폰.


아울러 국내와 일본 호텔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발행하는 쿠폰은 오는 9월 30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휴가비 지원 즉석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 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극 성수기인 여름휴가 시즌에는 호텔, 리조트, 풀빌라 가격이 치솟아 스마트한 소비가 필요하다”며 “‘2019 SUMMER 호텔패스티벌’은 할인 수단을 제한하지 않고 모든 회원에게 기본 할인, 쿠폰 할인, 포인트 추가 할인 혜택을 전부 지원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국내호텔예약, 해외호텔예약할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2019 SUMMER 호텔패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