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화재사고 예방… 신재생에너지 설계-감리도

동아일보 입력 2021-07-22 03:00수정 2021-07-22 13:4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1 대한민국 산업대상]
대한민국 산업대상
품질혁신 부문
김진환 대표
㈜성지이앤씨가 ‘2021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품질혁신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전기·소방·통신·설비 설계 및 감리 부문에서 더 나은 품질을 위해 노력한 점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2002년 사업 시작 당시에는 전기 및 소방분야 부문 설계 및 감리가 주력 분야였다. 그러나 이후 사업 영역을 넓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경관조명, 신재생에너지와 관련한 설비 등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기관과 시설물 합동 점검에도 참여하며 국가 화재사고 예방에도 큰 공헌을 하고 있다.

김진환 ㈜성지이앤씨 대표는 회사 창업 전부터 전기 및 소방분야 관련 업계에서 근무한 베테랑으로 국토교통부, 전기공사협회, 소방청 등에서 전문 심의위원으로 참여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번 상은 다방면에서 돋보이는 김 대표의 전문성과 ㈜성지이앤씨의 수준 높은 품질이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주요기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 속에서도 ㈜성지이앤씨는 품질 수준을 한 단계씩 높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김 대표는 “기술 및 품질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21#대한민국#산업#대상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