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드 + 콜라겐으로 피부보호에 최적

주성하 기자 입력 2021-01-21 03:00수정 2021-01-21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일유업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을 통해 밀크세라마이드 성분과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선보였다.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이 들어간 이너뷰티 제품은 차갑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피부를 효율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밀크세라마이드 600mg과 함께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시 콜라겐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함께 먹으면 좋은 비타민C를 하루 권장 섭취량 수준(100mg)으로 담았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도 추가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물 없이 먹을 수 있는 분말스틱으로 부드러운 요구르트 맛을 내 하루 1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피부를 구성하는 세포 사이사이 지질의 35∼40%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속 세라마이드가 감소하기 시작하는 30대부터는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먹을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최근 ‘펜트하우스’의 배우 김소연을 모델로 발탁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네이버 매일유업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살 수 있다. 22일 오전 9시 25분 CJ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성하 기자 zsh75@donga.com
주요기사

#food&dinning#매일유업#영양설계#셀렉스#이너뷰티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