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 민감성 피부를 위한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발효물 화장품

글/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입력 2021-01-20 03:00수정 2021-01-20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or Sensitive Skin
클리덤 닥터락토 버블 클렌징 워터 & 클리덤 닥터락토 배리어 크림 토너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공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서는 보습 관리가 필수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라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닥터락토 버블 클렌징 워터와 클리덤 닥터락토 배리어 크림 토너는 유산균 발효물 화장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7가지 유산균 발효물 함유, 안색 개선과 트러블 방지도
클리덤 닥터락토 버블 클렌징 워터와 클리덤 닥터락토 배리어 크림 토너는 피부에 좋은 7가지 유산균 발효물 락토-세븐 배리어(Lacto-7 BarrierTM)를 함유했다. 불필요한 각질 정리 및 노폐물 배출을 도와 안색 개선과 트러블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종근당건강이 독자 개발한 안티옥셀(ANTIOXELLTM)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독일 더마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클리덤 닥터락토 버블 클렌징 워터는 노폐물에만 반응하는 스마트한 클렌저다. 노폐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과 만나면 거품이 보글보글 끓으면서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보습 성분이 만난 버블 클렌징 워터가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한다. 따로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돼 사용이 간편하다. 미세먼지 세정 효과 시험을 완료해 세정력을 인정받았다.

클리덤 닥터락토 배리어 크림 토너는 피부 맞춤형 약산성 토너로 크림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고보습 제품이다. 촉촉하게 흡수되는 우유빛 토너로 크림 한 통의 영양과 수분이 그대로 담겨있다. 피부결 정돈은 물론 수분 충전에 효과적이다. 발림성은 산뜻하면서 크림을 바른 듯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주요기사
글/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