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페츠, 반려동물 겸용 살균 스프레이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7-10 16:21수정 2020-07-10 16: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반려동물 간식·사료·용품 업체 ㈜나인페츠(9PETS·대표이사 LI WEI)는 ㈜카오리온코스메틱의 ‘브이쉴드(V-SHIELD) 라인과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 겸용 살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나인페츠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반려동물 용품은 물론, 집이나 회사에서 자주 접촉하는 제품의 살균·소독에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카오리온코스메틱의 자회사 ㈜클로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순수 이산화염소 성분을 함유(0.01%)했다.

이산화염소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안전등급(A-1)으로 분류해 인체에 해가 적은 산소계 살균, 소독, 탈취 물질로 알려졌다. 업체는 안전성 확보를 위해 유독화학물질 불검출 및 유해세균 제거, 인체 경구독성 등의 다양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국식품의약국(FDA) 등록도 마쳤다고 전했다.

나인페츠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모두가 걱정이 많으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은 특히 고민이 많을 것이다”라며, “이산화염소가 함유된 살균 스프레이가 조금이나마 근심을 해소하길 바라며, 건강하고 청결한 펫 라이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