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올여름 온몸을 쿨하게! 아이더 ‘아이스 토탈 코디네이션’

  • 동아일보
  • 입력 2018년 4월 19일 03시 00분


코멘트

아이더

일찌감치 더워진 날씨에 옷의 두께가 얇아지고 있다. 체온을 시원하게 낮춰주고 통풍성과 흡습 및 속건성이 우수한 아웃도어 기능성 의류들로 여름 패션을 준비해야 할 시기다. 매년 아웃도어 업계의 여름철 쿨링 아이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올해는 한층 더 강력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신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웃도어 패션으로 ‘아이스 토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한 냉감 기능성에 밝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여름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올해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티(ICE-T) 시리즈의 제품군을 세분해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과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올해 처음 출시한 ‘아이스 롱티’는 체온 조절과 피부 보호 효과까지 우수한 신개념 냉감 티셔츠로 이번 여름 건강한 아웃도어를 나서는 고객들에게 효자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팔보다 더 시원한 신개념 긴팔, 아이더 ‘아이스 롱티’

높아진 기온만큼이나 강한 햇볕도 야외 활동을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다. 하지만 긴팔을 입자니 덥고 팔토시를 착용하자니 팔 움직임이 불편하거나 패션 연출이 쉽지 않은 편. 이처럼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상의 선택에 고민 많은 이들을 위해 아이더는 냉감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신개념 기능성 여름 티셔츠 ‘아이스 롱티’를 출시했다.

아이더 ‘우네 짚 티’는 자체 개발한 후가공 냉감 기술인 아이스티 소재를 적용, 땀과 수분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지속적인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소매에는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적용해 높은 열 전도성으로 체온 조절에 효과적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탁월하다. 전체적으로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흡습속건이 뛰어나다. 신체 부위별로 항균 및 소취 기능이 우수한 데오드란트 테이핑을 부착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시즌 테마 프린팅을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입체적인 패턴과 모노톤의 세련된 배색을 특징으로 스포티룩 패션부터 평소 일상복으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네이비, 라이트그레이, 라임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그레이, 라이트핑크, 라일락 3종이다. 가격은 모두 10만 원.

답답하고 습기 차는 하의 고민 끝, 아이더 ‘아이스 팬츠’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하체에 땀이 차고 바지가 달라붙어 착용감이 불편해지기 마련이다. 통풍성이 우수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기능성 팬츠가 필요해지는 때다. 이에 아이더는 아이스 시리즈 신상품으로 아이스 팬츠를 출시했다. 지난해 아이더에서 3만 장 이상의 기록적인 판매율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상품이다.

올해 후속 제품으로 선보인 ‘폴라카 다이나믹 팬츠’는 강력하고 지속적인 냉감 효과를 제공하는 스마트 기능성 여름 바지다.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에 열전도율이 높은 티타늄 도트를 허벅지 뒤쪽에 적용해 피부 접촉 때마다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한다. 신축성과 흡습 속건, 통기성이 뛰어난 디테일 소재를 더했으며 타공 3M 웰딩 플랩을 부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

깔끔한 무채색 솔리드 컬러로 밝고 경쾌한 상의와 스포티한 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특히 허리 이밴드를 적용했으며 슬림핏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며 세련된 애슬레저 패션을 완성하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라이트그레이, 다크네이비, 블랙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네이비, 블랙, 다크그레이 3종이다. 가격은 모두 14만 원.

완벽하게 발 전체를 감싸주는 쿨링샤워, 아이더 ‘아이스 워킹화’

걷기 좋은 날씨에는 아침, 저녁으로 가볍고 편하게 신기 좋은 기능성 워킹화가 인기다. 얼마 후 금세 더워질 시기를 고려해 통기성이 좋고 착화감이 쾌적한 여름 신발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올해 떠오른 삭스 스니커즈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스타일리시함도 겸비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아이더 ‘쿨니트’ 워킹화는 가볍고 시원하게 발 전체를 감싸줘 여름철 편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스 워킹화다.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니트 소재인 모노 메시를 사용했다. 무봉제 기법으로 양말을 신은 듯 착화감이 부드럽다.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 ‘아이스티’를 인솔에 적용한 아이스핏 기술로 발에 지속적인 냉감 효과를 제공한다. 측면 중간창은 20개의 통풍 구조로 설계돼 발의 뜨거운 열기를 배출하고 시원한 공기를 유입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하다. 트렌디한 니트 짜임 구조에 파스텔 톤 컬러 포인트가 돋보여 개성을 살린 일상 패션으로 연출 가능하다. 색상은 남녀공용은 다크그레이, 블랙 2종이며 남성용으로 코발트, 여성용은 핑크가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enjoy life#인조이 라이프#아이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