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히티는 1일 정오 두 번째 싱글 'Hasta luego (아스타 루에고)'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타히티는 최근 공개된 티저를 통해 강렬한 이미지와 당당하면서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 가인, 여성미 물씬 ‘꽃처럼 화사한 미모’
- 가인, 연애관 솔직 고백 “유혹 해본 적 없어…소개팅 No”
- 주니엘, ‘넝굴당’ 장군이와 절친 인증샷 ‘귀여워’
- AOA 설현, ‘내 딸 서영이’ 첫 촬영 현장 공개 ‘반전매력’
- 싸이, 트위터창업자 잭 도시와 인증샷… ‘미친 인맥 어디까지?’
- 소녀시대 술마시는 모습 포착… ‘서현 뺀 언니들만의 파티?’
- ‘얼짱의사’ 류지원 화제, 여배우 긴장시키는 미모
- 솔비, 시스루로 화끈한 변신 “화려한 싱글의 밤”
- 이하이, ‘1,2,3,4’ 뮤비 조회수 4일 만에 230만 돌파 ‘깜짝’
- 이제훈, 훈련소 단체사진 공개… 나홀로 꽃미소 ‘군대체질?’
노래와 전체적인 구성은 이효리, 동방신기, 샤이니, 걸스데이, 초신성, 유키스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과 작곡가 jd relic , ashley moua 가 함께 참여했다.
타히티는 춘천 한가인으로 알려진 청순한 외모의 지수, 동국대 여신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정빈, 파워 보컬의 민재, 카리스마의 소유자 미소, 개성 넘치는 비쥬얼과 막내를 맡고 있는 진, 귀여운 외모와 눈웃음을 겸비한 아리 등 여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있다.
타히티의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측은 "sound design이라는 특유의 방법으로 멤버 각각의 목소리 개성을 살리기 위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다"며 "타히티만의 당당하고 개성 있는 색깔을 보여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타히티는 SBS MTV 'THE SHOW'(더쇼)를 시작으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권경애 변호사 “김어준·조국 수사하게 되는 날 오길”
오세훈이 윤석열보다 더 핫하다고?…잠깐 호기심이 부른 관심?
홍준표 “文, 원전비리 하나로도 중죄 못 면해…훗날 위해 MB·朴 사면해야”
권경애 “檢 악마화한 김어준·조국, 수사하게 될 날 오길”
노무현의 ‘선한 의지’와 문재인의 ‘착한 대통령’ 신드롬[최영해의 폴리코노미]
강원도에 ‘차이나타운’? 아니라는 최문순 해명에도 논란 지속, 왜?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