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이고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준 사람이다.(아르헨티나 대표팀 가브리엘 에인세. 패장 마라도나 감독을 옹호하며)
○FIFA의 결정은 전적으로 잘못됐다. FIFA는 수아레스가 남은 경기를 모두 뛰지 못하게 했어야 한다. 수아레스는 가나 선수들의 기쁨을 훔쳤지만 여전히 월드컵을 즐길 수 있게 됐다.(AP통신. 8강전에서 비신사적인 핸드볼 파울을 한 우루과이 수아레스에게 FIFA가 1경기 출장정치 처분만 내리자)
- [대표팀 빅마우스] 박지성 “2002년 때는 막내여서 선배들만 따라갔다”
- [월드컵 빅마우스] 아일랜드 “프랑스 탈락 고소해 해서 미안하지만…”
- [월드컵 빅마우스] 김정우 “고개 떨구지 말라고 하셨어요, 감독님이…”
- [월드컵 빅마우스] 이동국 “12년을 기다려왔는데 며칠을 못 기다리겠어요.”
- [월드컵 빅마우스] “북한 선수들에게 존경을 표하고 싶다”
- [월드컵 빅마우스] 정성룡 “내게는 상대 골키퍼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 [태극전사 빅마우스] 정성용 “저 닮으면 안 되는데 큰일이네요.”
- [월드컵 빅마우스] 마라도나 “펠레는 이제 박물관에 가야 한다”
- [화보] 2010 남아공 월드컵 최고 이슈 ‘차붐 트위터’
- [화보] ‘중국모델’ 월드컵 출전국가 32개국 유니폼 바디페인팅
○공이 그냥 내 대머리를 맞고 미끄러져 들어갔다. 아주 대단한 느낌이었다.(네덜란드 대표팀 베슬러이 스네이더르. 브라질과의 8강전에서 후반 23분 헤딩으로 역전 결승골을 뽑아낸 뒤)
○사람들에게 꿈과 감동을 준 데 대한 답례다.(일본 와카야마현의 니사카 요시노부 지사. 파라과이와 16강전 승부차기에서 실축한 대표팀의 고마노 유이치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메달을 선사하기로 했다면서)
[스포츠동아]
[김순덕의 도발]공수처장은 ‘법의 지배’를 말했다
“무력 통일 천명 北, ‘나토식 핵 공유’로 대응해야”
敵 전투기 ‘패닉’ 일으키는 ‘전자전기’ 도입 좌초 위기
국민 과반 “가덕도 특별법은 잘못”…부울경 54%도 부정평가
국민을 위한 정부는 없다[오늘과 내일/홍수용]
이재영·이다영 ‘학폭’ 폭로 또…“입에 피 머금고 살았다”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