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5일]'인생은 아름다워' '건강클리닉' 외

  • 입력 2001년 6월 24일 18시 45분


▼인생은 아름다워<드라마·KBS2 밤9·50>

미숙의 자살기도로 충격을 받은 재민은 죽어가는 미숙을 붙잡고 애원한다. 다행히 경과가 좋아진 미숙은 재민에게 이제 편하게 재민을 희정에게 보낼 수 있다고 말한다. 수정의 병을 알게 된 유 회장은 죽어 가는 딸을 위해 정우와의 조촐한 결혼식을 준비한다.

▼21세기 위원회<오락·MBC 오후7·25>

6·25를 맞아 과거의 향수를 느끼게 해주는 열차에 관해 생각해본다. 다양한 종류의 열차, 열차와 관련 있는 인물, 열차의 장점 등 열차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주제체험’에서는 입영열차를 테마로 열차모양을 응용한 춤을 배운다. ‘퀴즈 열차 가요열창’은 열차 관련 노래를 이용한 퀴즈를 풀어본다.

▼시사난타 세상보기<교양·KBS2 밤11·00>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성형외과를 찾는 여자들이 더욱 늘고 있다. 이러한 외모지상주의로 인해 신경정신과에는 외모 강박증, 대인 기피증 등 외모로 인한 정신질환자들이 늘고 있다. 우리나라 성형의 실태와 성형을 하고자 하는 심리, 성형 미인에 대한 논의를 벌인다.

▼오픈 드라마-남과 여<드라마·SBS 밤10·55>

미운오리새끼 편. 콤플렉스로 가득 찬 미진은 성형외과에 가지만 더욱 실망만 하게 된다. 친구 주리는 미진을 위로해 주기 위해 나이트 클럽에 데리고 간다. 남자들과 합석한 미진은 친절하고 자상한 상민에게 반하지만, 우연히 상민이 폭탄제거반원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미진은 소란을 피운다.

▼홍국영<드라마·MBC 밤9·55>

홍씨는 홍인환에게서 “동궁에게 대리 명이 떨어져 세손이 크게 위험해질 것”이라는 말을 듣고 혼절한다. 영조는 홍씨가 식음을 전폐했다는 소식을 듣고 난감해 한다. 화완의 처소 앞을 지나가던 여옥은 이 달 스무날에 동궁을 박살내고 국영 역시 제거해버린다는 말이 들리자 충격에 휩싸인다.

▼@골뱅이<시트콤·SBS오후 6·40>

아이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은주의 사랑고백을 받은 성화는 혼란에 빠진다. 성화의 마음은 이미 주희에게 빠져있기 때문이다. 주희 역시 은주의 돌발적인 행동에 질투심이 폭발하는데…. 한편 미선은 스튜어디스 오디션을 앞두고 걱정하는 소원에게 자신이 학원을 소개해주겠다고 나선다.

▼TV 내무반 신고합니다 <오락·KBS1 오후 7·35>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귀신 잡는다는 해병대 1사단을 초대한다. 한국전쟁 당시 경남 통영 상륙작전의 활약상을 재연하고 예비역 해병대 진두태씨로부터 회고담을 듣는다. ‘병영 통신’ 코너에서는 사랑하는이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와 함께 깜짝 데이트를 갖는 시간도 마련한다.

▼건강클리닉<교양·EBS 밤 9·25>

진공 청소기로 아무리 청소를 해도 제거되지 않는 골칫거리가 있다. 침대, 소파, 카펫, 아이들의 인형 등 습한 장소에 보이지 않게 기생하는 진드기는 알레르기 질환, 천식, 비염 환자들에게 악영향을 끼친다. 집 먼지 진드기를 완전히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준다.

▼프로 주부 특강<교양·EBS 오전10·00>

재테크 전문가인 안홍찬씨가 1주일 동안 불경기 시대에 적당한 재테크 원칙과 전략, 금융 재테크 아이템 등에 대해 강의한다. 첫 시간에는 부자 엄마와 가난한 엄마의 투자 습관을 비교해보고 자신이 어디에 속하는지 체크해본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마음가짐과 습관이 필요한지도 알아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