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1년 3월 12일 18시 43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가수 김장훈 이현우 신성우와 함께한다. 마음에 드는 여자를 사로 잡기 위해서는 어떤 사탕을 주어야 하는지 등 ‘화이트데이’에 관한 세남자의 추억을 공개한다. ‘시시때때 토크’에서는 아내가 필요할 때, 성형수술 하고 싶을 때, 여자에게 스킨십 하고 싶을 때 등을 이야기한다.
▼여인천하<드라마·SBS 밤 9·55>▼
옥매향은 난정이 탕기가 되는 건 두고볼 수 없다며 자운아를 원망스럽게 바라본다. 자운아는 난정은 탕기가 되고 싶어도 될 수 없는 아이라다며 위로한다. 윤원형이 자운아를 찾아오자 난정은 윤원형을 모시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난정을 본 윤원형은 그의 미모에 눈이 휘둥그레진다.
▼비단향꽃무<드라마·KBS2 밤9·50>▼
영주는 아르바이트를 하며 민혁과의 생활에 행복해한다. 영주의 임신소식에 민혁은 아버지를 찾아가 결혼을 허락해달라고 말하지만 거절당한다. 결국 김여사와 우혁 승조만이 초대받은 결혼식이 열리지만, 식에 늦은 민혁이 급히 서두르다 교통사고를 당한다.
▼TV특강―퇴계에게 배운다<교양·MBC 오전11·05>▼
퇴계 탄생 500주년을 맞아 윤사순 고려대 민족문화연구원장이 퇴계의 사상과 인간적인 면모, 관료 교육자로서의 퇴계에 대해 강의한다. 퇴계의 실천하는 삶에서 지혜를 배우고, 인간다움의 중요성과 교육의 진정한 모델을 찾아본다.
▼이것이 인생이다<교양·KBS1 오후7·35>▼
일생동안 한 남자와의 사랑을 꿈꾸었던 문상숙씨. 결혼식 3일 전에 억울하게 살해당하는 첫사랑의 남자, 두 번째 결혼은 시어머니의 모진 구박에 쫓겨나고, 세 번째 남자는 술 도박에 구타를 일삼았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혼자 살던 그녀가 네 번째 남편을 만나기까지 삶을 들어본다.
▼칭찬합시다<교양·MBC 오후7·25>▼
100회 특집. ‘감동’ ‘기쁨’ ‘희망’ 세 테마로 묶어 기억에 남는 주인공들을 소개한다. ‘감동’에서는 자신도 장애인이면서 장애인을 돌보는 오덕희씨,‘기쁨’에서는 젓갈을 팔면서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유양선 할머니 를‘희망’에서는 장애를 가진 현우군을 돕는 청원고 2학년 10반 학생들을 소개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