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쇼핑]유아용품 전문 몰 소개

  • 입력 2000년 2월 17일 20시 20분


인터넷 쇼핑이 점차 ‘대세’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하기도 쉬운 일은 아니다. 현재 국내에서 영업중인 인터넷쇼핑몰은 800여개. 사이트를 찾느라 이리저리 헤매다 보면 백화점이나 할인점에 직접 가는 것보다 품이 더 들 때도 있다. 쇼핑몰을 찾아도 선뜻 믿을 수 없어 주문이 망설여지기도 한다. 인터넷 검색업체인 라이코스코리아가 추천하는 인터넷쇼핑몰을 매주 테마별로 소개한다. 이번 주는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인터나루:www.internaru.com〓도서 완구 비디오 소프트웨어 등 4000여종의 어린이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사이버 어린이백화점.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책으로 짜여진 도서매장과 아기자기한 완구를 구비한 완구매장, 200개가 넘는 학습소프트웨어와 게임소프트웨어가 꽉 들어찬 소프트웨어매장 등이 특징.

▽지토이즈:www.gtoys.co.kr〓국내외에서 생산되는 장난감을 비롯, 아동도서 교육용CD롬 비디오 게임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나이별 종류별 등으로 취급 상품을 나눠놓았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상품권 등 세 가지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물건 배송비는 무료.

▽FYKO(For Your Kids Only):www.fyko.co.kr〓첫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뭘 준비해야 하는 지 모르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직접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운영하고 있다. 상품은 사진과 함께 실제 크기 등이 자세히 소개돼 있고 직접 사용한 사람들의 경험담도 올라 있다. 현재 특정 품목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아이 베이비:www.i-baby.co.kr〓실속파 주부들을 위한 중고 유아용품 직거래 사이트. 알뜰한 주부에게 필요한 정보와 다양한 중고물품이 나와 있다. 아이들이 커서 더이상 필요없는 물건이나 임신과 출산 때 한두번 사용한 물건들을 서로 사고팔 수 있다. 중고품에 대한 정보와 연락처를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자료제공〓라이코스코리아 서핑팀 02-3787-6905)

<홍석민기자> smhong@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