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8일]

입력 1998-09-27 20:22수정 2009-09-25 00:3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야3.98〈SBS 밤9·55〉

택형은 핵저장 돔으로 향한다. 때마침 경빈도 아나스타샤와 함께 핵저장 돔에 도착한다. 하지만 아나스타샤가 아나툴리장의 딸임을 확인한 부소장은 아나스타샤를 체포한다. 이에 경빈은…. 쫓고 쫓기는 총격전 속에서 아나스타샤는 택형의 도움을 받는다.

▼추적 사건과 사람들―진정 행복의 시작인가―IMF 결혼풍속도〈SBS 밤10·55〉

일부 부유층의 잘못된 결혼행태를 고발한다. 이른바 ‘사’자 붙은 신랑감과의 결혼에 요구되는 거액의 지참금, 마담뚜들이 요구하는 어마어마한 결혼 성사비. 그리고 대학교수까지 제자들의 마담뚜로 나서는 실태를 취재했다.

▼내 사촌 비니〈HBS 채널19 밤10·00〉

작고 어수룩해보이는 신참 변호사의 활약이 짜임새 있게 그려진 수작. 극 전반에 흐르는 유머가 일품. 조너선 린 감독, 조 페시 주연. UCLA 장학생 빌과 스탠은 여행 중 일급 살인죄를 뒤집어쓴다. 이들을 돕기 위해 빌의 사촌인 풋내기 변호사 비니가 급파되는데….

▼스타 다큐―홍기훈〈MBC 오후7·30〉

최근 미니시리즈 ‘내일을 향해 쏴라’에서 매니저역을 맡아 개그맨에서 탤런트로 변신을 시도한 홍기훈. 93년 MBC개그맨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받고 데뷔, 정상의 개그맨으로 성장하기까지의 뒷얘기들. 또한 객지생활을 하고 있는 그의 자취집을 찾아가 살림솜씨를 엿본다.

▼문화센터―IMF시대 추석맞이는 이렇게⑴〈EBS 오전 9·00〉

IMF는 우리의 추석 풍속도마저 바꿔 놓았다. 물질적 풍요보다 정신적 여유가 더 절실한 요즘 5회에 걸쳐 따뜻하고 알찬 추석을 보내는 지혜, 알뜰 추석상 차리는 요령 등을 배워본다. 첫 시간인 오늘은 ‘추석의 의미’를 함께 생각해본다.

▼시처럼 노래처럼―사랑의 이삭줍기〈A&C 채널37 낮12·00〉

우리 수녀들의 ‘시스터 액트(?)’. 성바오로딸 수도회의 여섯 수녀가 드럼 신시사이저 기타에 맞춰 멋지게 대중가요를 부르는 콘서트. ‘사랑의 이삭줍기’ ‘아름다운 사람’…. 성가(聖歌)로 다듬어진 곱고 맑은 음색에 아름다운 노래말….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