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스포츠
‘이강인 데뷔’ 유력한 PSG의 프리시즌 첫 경기, 비공개로 진행
뉴스1
입력
2023-07-11 20:51
2023년 7월 11일 20시 51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이강인. (PSG 홈페이지 캡처)
프랑스 프로축구 ‘명가’ 파리생제르맹(PSG)에 입단한 이강인(22)의 데뷔전이 될 것으로 보이는 르아브르(프랑스)와의 평가전이 비공개로 진행된다.
PSG 구단은 오는 21일 밤 12시(이하 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PSG 캠퍼스에서 르아브르를 상대로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고 11일 밝혔다.
PSG 캠퍼스는 최첨단 시설로 갖춰진 트레이닝센터로 이번에 문을 열었는데 르아브르전이 개장 경기가 된 셈이다. 상대 팀 르아브르는 2022-23시즌 리그2(2부리그) 우승으로 2023-24시즌 리그1(1부리그) 승격권을 획득했다.
최근 마요르카를 떠나 PSG로 이적한 이강인은 이 경기에서 PSG 소속 선수로 데뷔할 가능성이 크다.
단 이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볼 수는 없게 됐다. PSG는 르아브리와의 경기를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그래도 이강인이 뛸 수 있는 경기를 ‘다른 방법’으로 시청할 수 있다. PSG는 “PSG TV 프리미엄에서 PSG-르아브르전을 생중계할 예정”이라며 “프랑스어와 영어로 경기 해설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SG는 르아브르와 경기를 마친 뒤 아시아 투어를 떠난다.
먼저 일본에서 26일 알나스르(사우디아라비아), 29일 세레소 오사카(일본), 8월2일 인터밀란(이탈리아)과 3차례 평가전을 벌인다. 그리고 한국으로 넘어와 8월3일 전북 현대와 맞대결을 펼친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적자’ 오픈AI, 본격 수익화 추진…첫 최고매출책임자로 슬랙 CEO 영입
코로나19 감염 뒤 ‘깜빡깜빡’ 원인 찾았다…“당뇨 치료제로 기능 회복”
출근길 비상…코레일·철도노조 협상 결렬, 내일부터 총파업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