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스위스 아방가르드 시계의 아이콘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4월 8일 03시 00분


코멘트

정교한 플레이 위한 스마트 골프 파트너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워치

올해 3월, 태그호이어는 그린 위에서 높은 집중력을 요구하는 골퍼를 위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워치’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는 태그호이어가 자체 개발한 골프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돼 골퍼의 정교하고 스마트한 플레이를 돕는 최고의 파트너로 활동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골프 애플리케이션은 △3만9000개의 골프 코스 △그린과 장애물 간 거리 정보 △높은 가독성의 2D 및 3D 그래픽 코스 매핑 디스플레이 △샷 거리 측정 △라운드별 경기 운영 및 결과 수치 제공 △3D 렌더링 기술력을 통해 고화질 그래픽으로 정리한 플레이 분석 리포트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태그호이어 프로젝트 매니저인 매슈 수단은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는 골퍼를 비롯한 모든 스포츠인을 위해 특별하고 전략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이와 함께 기능과 기술을 아우르는 모든 요소를 가미해 골퍼의 플레이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또한 골프 코스 이외의 장소에서도 최첨단 기술력을 탑재한 스타일리시하며 스마트한 액세서리로 착용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추가한, 타임피스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연동한 첫 번째 컬렉션이다”고 설명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는 골퍼들의 손목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재를 채택했다. 직경 45mm, 두께 13.75mm, 모듈 무게 64.4g의 스펙으로 제작된 골프 워치는 샌드블라스트 처리된 PVD 티타늄 케이스와 블랙 티타늄 카바이드 코팅 처리된 케이스백을 통해 대담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그린 컬러 스티치 디테일이 더해진 화이트 스트랩은 푸른 골프 그린을 세련되게 표현한 동시에 시간의 흐름에도 변치 않는 골프 패션 트렌드를 명확하고 상징적으로 담았다. 또한 블랙 카바이드 코팅 처리된 싱글 푸시 버튼 스틸을 비롯해 무려 5기압(50m)에 달하는 방수 성능을 탑재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45 골프 워치에 탑재된 혁신적인 기술력은 브랜드의 도전과 혁신을 향한 DNA를 명확하게 보여 준다.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 소재를 사용한 터치스크린과 더불어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와 근거리무선통신(NFC),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평행 상태 측정), 고성능 마이크 등 다양한 센서와 기술력을 더했다.

또한 4GB 대용량 저장 공간과 25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골프를 편안하며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기존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에 탑재된 메시지 보내기와 알림 서비스와 음악 재생, 기타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등의 기술이 모두 적용됐음은 물론이다. 이와 더불어 추가 블랙 러버 스트랩을 함께 증정함으로써 골프 코스가 아닌 평범한 일상 속 세련미를 강조했다. 태그호이어 로고가 새겨진 골프 공 3개 또한 스페셜 패키지로 함께 구성돼 골프 워치만의 특별함과 상징성을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모든 시계는 5월 중부터 전국 공식 판매처 명보아이엔씨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스트랩만 바꾸면 18가지 스타일 연출 - 커넥티드 모듈러 45

스위스 워치메이킹 전통에 따라 설계된 ‘커넥티드 모듈러 45’는 태그호이어의 150년 기술력의 정수가 오롯이 녹아있다. 오랫동안 쌓여온 두터운 전문지식과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제작된 커넥티드 모듈러 45는 철저하고 정밀한 워치메이킹 전문 기술을 통해 스위스 품질의 최고 기준에 부여되는 ‘Swiss made’ 라벨을 획득했다

커넥티드 모듈러 45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까레라 모델로 사용자가 가장 선호하는 45mm의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워치는 부품별로 교체가 가능한 러그, 스트랩, 버클, 케이스로 구성된 ‘진짜 시계’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소재와 색상에 다양성을 부여해 복수의 조합을 가능하게 한 커넥티드 모듈러 45는 단순한 스트랩 교체만으로도 무려 18가지 이상의 버전을 연출할 수 있다.

하상원 기자 haman1010@donga.com
#luxury brand#명품#시계#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모듈러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