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4, 25일 웨딩 혼수 박람회를 연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올해는 대구 중구에 있는 결혼 전문 업체 ‘웨딩쿨’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백화점 매장에 입점한 가전, 가구를 비롯해 모피, 예복, 보석 등 100여 개 혼수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참여 업체는 지난해보다 10%가량 늘었다. 주제별 부스를 설치하고 분야별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 코너를 마련한다.
좋은 날을 무료로 알려주는 서비스와 예비부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결혼식장, 각자의 개성을 최대한 반영한 신혼여행지도 추천해 준다. 혼수 시계와 반지 등 예물 구입 상담부터 신혼집 가전, 가구 추천 등 백화점에서 파견한 품목별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각층 매장에서 혼수 필수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원래 가격이 475만 원인 삼성패밀리허브 냉장고는 365만 원에, 정상 가격 512만 원인 삼성 에어컨은 401만 원에 할인 판매한다. 다이아몬드 반지 등 보석도 대폭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상품 구입 금액에 따라 최고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참여 신청은 2층 웨딩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053-660-2270)로 가능하다. 신소라 롯데백화점 대구점 웨딩실장은 “웨딩 상담과 혼수 장만이 동시에 가능해 벌써부터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