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17 공인중개사 시험 100%합격 얼리버드 파격행사

  • 에듀동아
  • 입력 2016년 11월 11일 10시 47분


코멘트


지난 10월 29일 제27회 공인중개사시험이 전국적으로 치러지고, 2017년 시험 준비가 한창이다. 이러한 가운데 경록이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잡는다(Early Bird Start Now)’는 얼리버드 캠페인 그리고 ‘100세 시대 돈이 되는 직업을 갖는 것이 대안이다’, ‘직업이 되는 공부를 해라’는 캠페인과 함께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를 실시한다.


경록 100%합격프로젝트 얼리버드 행사에는 국내는 물론 미국, 영국, 중국, 홍콩, 캐나다 등 여러 나라에 주재한 사람까지 수강신청을 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있다.


100%합격프로젝트의 공인중개사인강, 주택관리사인강은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 차 안에서, 학생들이 등하굣길에 스마트폰 등으로 TV뉴스를 보듯 무제한 반복 수강해 합격한다. 택시운전사가 라디오 대신 경록 강좌를 반복해 듣고 합격하는 등 여러 수강후기들이 이를 잘 말해준다.


경록의 ‘기본이론강좌(기본서)’는 보통 6개월이면 16~17회 수강한다. 이쯤 되면 자주 듣는 노랫말처럼 자연히 익혀진다.


공인중개사교재와 주택관리사교재 등 모든 교재는, 학생, 젊은이는 물론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주부, 직장인, 일반인, 누구나 신문을 읽듯 부담 없이 읽어 합격한다. 교재는 책 속의 고비 고비마다 교수코멘트가 친절하게 인도하며, 삽화를 그려 설명해 강의를 들어도 이해하기 어려운 것들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한다.


경록의 학습관리 또한 개인교수처럼 인도한다. 일대일 교수 저자 질의응답을 비롯해 빈번한 개정법령, 새로운 판례 등 출제될 것만 쏙 뽑아 알기 쉽게 정리한 자료를 적기에 제공해 수험 부담을 줄여준다.


100%합격프로젝트 파격행사는 수강료 80%할인과 기본서 6권, 과목별문제집 6권이 함께 제공된다. 파격사은특전은 ‘경록에서 공부하면 결코 손해 보지 않는다’는 가치를 설정하고, 수험료의 3~4배에 해당하는 192만원의 사은특전을 수강 가입회원에게 무상 제공한다. 경록옥션 전국회원권과 공경매과정, 임대관리사과정 수강권이 무상 제공된다. 전국회원권과 공경매과정, 임대관리사과정 수강권은 회원이 원하는 시기를 정해 이용하면 된다.


경록옥션 전국회원권은 돈이 되는 전국법원경매, 공매, 급매물 등 최고급 물건정보가 제공된다. 공경매과정과 임대관리사과정의 수강 후 절차에 따라 공경매마이스터 멤버증서를 수여 받고, 국가등록자격인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수여 받아 전국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부동산 매매경기가 부진한 경우에도 공경매과정은 경록옥션 전국회원권을 활용해 고수익을 얻을 수 있고, 임대관리사과정 역시 임대관리대행, 임대관리업 등으로 안정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동아닷컴 교육섹션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