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야구/황금사자기]제57회 황금사자기 26일 개막

입력 2003-06-18 17:53수정 2009-10-10 16:2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일보사와 대한야구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57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가 26일 오후 1시 서울 동대문야구장에서 화려한 개회식에 이어 서울 성남고와 구리 인창고의 개막전을 첫머리로 9일간의 열전에 들어갑니다.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우승팀 천안 북일고를 비롯해 올 시즌 2관왕에 도전하는 광주 동성고 등 각 시도 예선을 통과한 27개 팀이 참가해 고교야구 최대 규모의 축제를 펼치게 됩니다.

KBS와 위성방송인 스카이KBS는 개막전과 결승전을 포함해 주요 경기를 생중계하며 모든 경기실황은 실시간으로 황금사자기 홈페이지에 동영상과 문자로 서비스됩니다.

동아일보사는 결승전에 진출한 두 팀에 국내 고교야구대회 사상 처음으로 경기력 향상 지원금을 지급하며, 57회 대회를 맞아 5회와 7회 홈런을 기록한 선수와 그 공을 잡은 관중에게는 팬택&큐리텔이 제공하는 휴대전화 단말기를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전을 바랍니다.

▽대회기간=6월 26일∼7월 4일

▽장소=서울 동대문야구장

▽홈페이지=www.donga.com/sports/goldlion

▽주관방송=KBS

▽대회 공인구=빅라인KA-100

▽참가팀=경남상고 경동고 경북고 경주고 공주고 광주동성고 군산상고 대전고 마산용마고 부산고 서울고 선린인터넷고 성남고 성남서고 신일고 원주고 유신고 인창고 인천고 제주관광산업고 중앙고 천안북일고 청주기공고 춘천고 충암고 화순고 휘문고(가나다순)

클릭하면 큰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주최:동아일보사 대한야구협회 협찬=팬택&큐리텔, KTF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