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KTX역세권 M2블록에 들어서는 '울산KTX신도시 동문 굿모닝힐' 단지 내 상가가 분양 중이다.
울산KTX신도시 동문 굿모닝힐 아파트는 지난 2월 분양을 완료했다. 상가는 지상 2층, 전용면적 35~138㎡, 총 59개 점포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503가구, 오피스텔 80실로 구성된 단지 내 수요를 비롯해 주변 지역에서 유입되는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다. 또한 M3블록에 들어설 예정인 동문 굿모닝힐 후속 단지의 상가와 함께 스트리트형 상권을 형성할 예정이다.
울산의 구도심이자 주요 생활권인 교동과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교동과 언양시로 이어지는 도로가 예정돼 있어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울산과학기술대학교와 삼성SDI가 있는 하이테크밸리가 주변에 있어 수요가 풍부하다. 길천산업단지와 가까운 데다 반송산업단지 개발도 이뤄지고 있어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분양관계자는 "울산KTX신도시 동문 굿모닝힐 단지 내 상가는 단지 내 600여가구 고정수요와 지역 내 풍부한 수요를 갖추고 있다"면서 "맞은편에 들어서는 동문 굿모닝힐 후속 단지 내 상가와 함께 스트리트몰 형태를 갖춰 유동인구도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KTX신도시 동문 굿모닝힐 단지 내 상가 홍보관은 울산시 남구 화합 162(102호)에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