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정보]호텔스컴바인, 힐링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6월 22일 16시 04분


코멘트
호텔스컴바인, 힐링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tvN과 함께하는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TV CF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한 후,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답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부 2인 왕복항공권과 세부 5성급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워터파크 스위트룸 숙박권, 제주해비치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29일 발표한다.


잇츠스킨, 연아 팔레트 프리론칭 기념 사전예약 판매 실시

○…잇츠스킨은 신제품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의 온라인 프리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팔레트가 포함된 한정 스페셜 키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01호 모던, 02호 파탈)’는 지난 20일 일명 ‘연아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온라인에서 프리 론칭됐다. 이를 기념해 잇츠스킨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모던과 파탈 각각 100개씩만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 및 결재를 완료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7월초 스페셜 키트와 함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달콤한 여름을 위한 라메종뒤쇼콜라 컬렉션 출시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La Maison du Chocolat)가 초콜릿을 기반으로 프랑스 정통 디저트를 즐길 수 있게 구성한 ‘라메종뒤쇼콜라 컬렉션’을 출시했다. 라메종뒤쇼콜라 컬렉션은 100% 수제 초콜릿을 비롯해 마카롱과 케이크, 에클레어 등 프랑스 현지 디저트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또한 커피와 마리아주 프레르 티, 샴페인 등 무엇과도 페어링하기 좋은 디저트들로 구성됐다. 라메종뒤쇼콜라의 디저트는 새롭게 오픈한 청담 SSG 1층 매장과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MCM, 사진작가 오중석과 함께하는 전시 피날레 이벤트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오는 23일 홍대에 위치한 ‘MCM 팝업스토어’에서 사진작가 오중석과 함께 진행하는 문화 예술 캠페인 ‘프로젝트 스튜디오(Project Studio)’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중석 작가의 마지막 7차 작품들뿐만 아니라 지난 1차부터 6차까지의 모든 작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홍석천 셰프 레시피 영상 공유 이벤트

○…호주청정우는 여름철 캠핑 시즌을 맞아 스테이크용으로 제격인 호주청정우를 증정하는 ‘맛있는 캠핑 영상 공유 이벤트’를 오는 7월 4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홍석천 셰프의 캠핑 요리 레시피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하면 된다. 1등에 당첨된 1명에게는 호주청정우 척아이롤 5kg를, 2등에 당첨된 2명에게는 척아이롤 3kg를, 3등에 당첨된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한다.

아워홈,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요리연구소’ 개관

○…아워홈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고용노동부 산하 어린이·청소년 직업체험관인 한국잡월드 내에 식품 및 요리 관련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아워홈 요리연구소’를 개관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잡월드 3층 어린이체험관에 위치한 ‘아워홈 요리연구소’는 만4세부터 초등학교 4학년 사이 어린이들이 요리연구원이라는 직업을 직접 경험해보는 맞춤형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아워홈 요리연구소’ 체험 프로그램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 30분~오후 1시 30분, 오후 2시 30분~오후 6시 30분 사이 2부에 걸쳐 하루에 총 12회 운영된다. ‘한식요리연구소’ 체험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보호자가 동반 입장해야 한다.

하림,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 출시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신제품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를 24일 출시한다. 하림의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손으로 일일이 뼈를 발라낸 100% 국내산 토종닭 순살만을 사용하여 먹기 쉽게 가공한 제품이다. 훈제 향과 매콤한 바베큐 양념이 배어있어 닭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고 여기에 생우유를 2.7% 가미하여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속살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된다.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루고, ‘콜드브루 커피’ 3종 출시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루고(Lugo)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콜드브루(Cold Brew) 커피’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루고의 콜드브루 커피는 차가운 물에서 오랜 시간에 걸쳐 추출한 더치커피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음료로 시그니처 콜드브루, 콜드브루 큐브라떼, 콜드브루 플랏 등 3종으로 선보인다. 루고의 콜드브루 커피 3종은 송파 가든파이브, 일산 뉴코아아울렛, 평촌NC백화점, 강남 뉴코아아울렛 등 전국 8개 루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커루, 시원한 컬러에 편안한 착용감 ‘성훈진’ 출시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는 자연스러운 워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 줄 ‘성훈진’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버커루의 2016년 S/S 시즌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성훈의 이름을 딴 ‘성훈진’은 최근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성훈의 남성적인 매력을 그대로 담아낸 디스트로이드 진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라이트 인디고 컬러가 돋보인다. 버커루 ‘성훈진’은 전국 버커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탑텐, ‘레인코트&윈드브레이커’ 할인 이벤트

○…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은 여름 장마철을 맞아 레인코트와 윈드브레이커를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이 장마전선의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보됨에 따라 장마철 인기 아이템인 레인코트와 바람막이 점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 26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스파이 메고지고, ‘2016 부산 카페쇼’ 참가

○…답례떡 전문 브랜드 떡담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스파이의 새로운 브랜드 ‘메고지고’가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6 부산 카페쇼’에 참가한다. 라이스파이의 ‘메고지고’는 이번 부산 카페쇼에서 ‘메고지고’가 지향하는 PIY(Plating It Yourself) 디저트카페 콘셉트를 비롯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멋과 맛을 표현할 수 있는 메뉴들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에고지고의 대표 메뉴로는 즉석용기에 국내산 쌀가루와 치즈, 채소, 완두, 견과류 등 다양한 토핑 재료를 기호에 따라 선택해 넣고 1분만에 즉석에서 쪄내는 설기와 눈꽃빙수에 호두팥소와 과일, 수제인절미 등을 선택하여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PIY빙수’ 등이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