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의 늘씬한 몸매를 위한 이것?

  • Array
  • 입력 2013년 10월 29일 11시 30분


선선한 날씨의 가을을 맞아 갑작스레 늘어난 식욕을 주체하기 어려워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먹고 싶은 음식을 모두 먹으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이들은 축복받은 극소수일뿐,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뽐내는 ‘몸짱’들은 평소 먹는 식단들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연예인들이 평소 즐겨 먹는 다이어트 식품은 무엇일까?

김혜수, 한식 및 과일 샐러드 다이어트 식단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늘씬한 라인을 유지하는 김혜수의 시원시원한 몸매는 한정식에 그 비결이 있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점은 밥을 반 공기 이상 먹지 않는다는 것. 또한 집에서는 김치찌개와 김치 볶음밥 등을 즐겨먹고, 허기가 심한 경우에는 과일이나 요거트에 버무린 샐러드로 칼로리를 제한해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목이 마를 때는 녹차를 수시로 마셔주는 것 또한 그녀의 깨알 같은 다이어트 방법이다.

김희선, 벌꿀 이용한 단기간 다이어트
결혼하고 아이까지 낳았음에도 여전히 전성기와 다를 바 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김희선의 비결은 벌꿀이다. 몸이 조금 무거워졌다 싶으면 천연 벌꿀을 따뜻한 생수에 타 마시며 사흘을 버틴다. 그것도 하루에 100g이 넘는 벌꿀은 섭취하지 않고, 절대로 간식도 먹지 않는다고. 이러한 벌꿀 다이어트 후에는 반드시 소화가 잘 되는 음식으로 보양식을 해야 건강을 해치지 않는다고 한다.

김선아, 토마토 다이어트
배역에 따라 고무줄처럼 변하는 몸무게로 세간을 놀라게 하는 김선아의 다이어트 식품은 토마토다. 아침마다 생 토마토를 갈아 식사 대신 섭취한다고. 또한 평소 물을 많이 먹고, 밥 먹기 전 미리 물을 마셔 배를 어느 정도 채워주는 것 또한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될 수 있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www.4youdiet.com) 전문가는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하면 한동안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바나나 다이어트, 검은콩 다이어트, 토마토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파급 효과가 크다”며 “하지만 원푸드 다이어트는 장기간 지속할 시 영양 불균형 등 각종 부작용을 야기하기에 무턱대고 따라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전했다.

삼성 에이 슬림 다이어트는 굶거나 식단을 어렵게 조절하지 않아도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천연 유기농 원료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다이어트 전문가가 1:1 상담을 통해 사전 계획부터 목표 달성 시까지 철저한 A/S를 제공하므로 보다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