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냉장고 광고를 본 적이 있는가? 아마도 국내에서 접해본 이는 드물 것이다. 하루에도 수백 번은 전파를 타는 국내 대기업의 가전제품과는 달리 요란한 광고 없이도 소리 없이 강하게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가전이 바로 GE냉장고로 대표되는 ‘수입가전’이다.
GE 가전을 수입, 판매하고 있는 지케이어플라이언스㈜ 관계자는 “GE 냉장고는 한번 쓰면 다른 제품은 못쓴다는 소문이 날 만큼 견고한 성능으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47년간 GE 제품만 사용하는 고객도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아울러 최근에는 80년 역사를 지닌 다국적 브랜드 ‘매직쉐프(Magic Chef)’의 가전제품이 GE냉장고 공식 수입판매원인 지케이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되어 국내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6월에 론칭한 ‘매직쉐프 스마트 3구 전기레인지’는 출력제한회로를 통해 각 가정의 전기시설에 맞게 조정하여 사용 가능하며 화구별로 시간 맞춤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조리 패턴을 메뉴화하여 저장해놓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세계특허를 출원중인 기술이다.
지케이어플라이언스 관계자는 “매직쉐프 스마트 3구 전기레인지는 음성기능과 리모콘 기능, 그리고 디자인 트렌드가 바뀌면 낮은 비용으로 전면 프레임만 바꿀 수 있게 하는 세심함까지 더했다.”며 “국내 시판중인 동급 모델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기능을 갖춰 신혼부부를 비롯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오는 9월에는 스마트 전기그릴, 완전분리형 라면포트, 소형 냉장고도 소개될 예정이다.
GE냉장고를 비롯해 매직쉐프, 리페르, 디트라우 등 다양한 수입냉장고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제품 정보는 지케이어플라이언스㈜(www.gemonogram.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