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숨쉬기 다이어트 열풍” 브레스슬림 Breathslimⓡ

  • 입력 2015년 7월 27일 10시 10분


코멘트
amazon.com 다이어트 리뷰 1
숨쉬기 다이어트 열풍
브레스슬림 BreathslimⓇ


에디터 김수석 사진제공 동아인터내셔널 (070-4809-5448)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호흡법부터 연습하라

신체의 기능과 생명을 유지하는 가장 기본은 바로 호흡이다. 숨을 쉬어야 살 수 있고, 잘 쉬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오염된 공기와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최근 호흡에 관련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올바른 호흡법은 폐를 강화시키고 신체의 기능을 상승시킬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매우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람이 숨을 쉬면 탄소와 산소가 배출되기 때문에 이 과정을 통해 트리글리세리드의 수치가 낮아지고 불필요한 지방이 연소된다는 생화학적 원리다.

운동이나 산소에 의해 분해된 체지방은 호흡을 통해 빠져나간다. 신체 내에서 분해된 체지방의 84%는 신장도 배변도 땀도 아닌 폐로 배출된다. 따라서 건강한 호흡법을 통해 산소의 체내 흡입량을 늘려 주고 폐를 건강하게 유지해 분해된 체지방의 체외배출을 증가시킨다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도 있다.


세계인이 반한 숨쉬기 다이어트, 브레스슬림

다이어트를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통해 신체를 혹사시키는 인내의 과정으로 인식하는 이들이 많다. 또는 단기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기 위해 무리한 수술이나 시술을 감행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는 지속적이지 못하고 각종 부작용에 시달릴 우려가 있다. 그래서 비만치료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의 지속성과 실천가능성 여부를 중요시한다.

이에 부작용이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다이어트 호흡 트레이닝 기구인 ‘브레스 슬림(BreathslimⓇ)’이 인기를 얻고 있다. 브레스슬림은 하루 20분 사용만으로 신체에너지 상승, 폐활량의 향상, 스트레스 감소와 산소유입량의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

장소와 시간에 구애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뿐더러 순수하게 물과 공기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학적, 인공적 오염이나 부작용이 전혀 없다.

이미 국내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다이어트 분야에서 뜨거운 입소문을 타 2014년도 다이어트 분야 히트 아이템(Hit Item)을 기록했고, 아마존닷컴 다이어트 리뷰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세계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 보건과학대학 운동연구센터에서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받은 ‘브레스슬림’은 건강과 장수 그리고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품문의 동아인터내셔널 (070-4809-5448, www.breathslim.kr )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취재 김수석 기자(kss@egihu.com), 사진제공 동아인터내셔널 (070-4809-5448)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