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면서 지키는 관절 건강

동아일보 입력 2020-10-14 03:00수정 2020-10-14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 ‘천관보’
종근당건강의 ‘천관보’는 중노년 관절 연골에 필요한 영양 성분과 뼈 건강까지 빈틈없이 채운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 몸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질이 수분인 점을 고려해 90%까지 흡수 가능한 액상형으로 개발됐다. 또한 액체인 만큼 삼키는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고령의 환자들도 섭취가 편리하다.

성분도 꼼꼼하게 골랐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수용성 발효 칼슘을 사용했다. 수용성 발효 칼슘은 체내 세포와 분자 크기가 비슷해 흡수율이 좋다. 관절 활액을 증가시켜 통증과 보행 기능 개선을 통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를 담았다. NAG는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이 줄어드는 것을 막아주고 연골을 채워주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의 생성을 촉진시켜주는 성분이다. MSM은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쓰이며 하루 섭취량의 100% 충족되는 2000mg을 함유했다.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기와 갱년기 여성,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는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는 사람,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등에 권할 만하다.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23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노년기 부족한 근육 건강까지 챙겨주는 마시는 단백질 ‘프로틴맥스’를 증정한다.
주요기사

#헬스동아#건강#의료#종근당건강#천관보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