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없이 깨끗한 피부로 학업, 취업, 사랑 승승장구-알레그로 레이저가 효자

  • Array
  • 입력 2011년 2월 16일 14시 50분


인생에 중요한 과정중 하나인 학업, 취업, 사랑에 있어 외모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인 것 같다. 그중 맑고 깨끗한 피부는 첫인상에서 보다 좋은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으나 각종 트러블과 울긋불긋한 여드름은 공공의 적이라 칭할 만하다.

최근에 인생에 태클을 거는 여드름을 극복하고 슬기롭게 관문을 통과한 분들의 경험을 청담엘 클리닉 전문의 최윤정 원장을 통해 들어보았다.

이제 고3에 올라가는 L양, 성적은 상위권이었지만 거울보면서 올라오는 여드름을 짜느라 성적이 날로 하향세이다. 공부잘해서 대학 가도 이 피부로 어떻게 소개팅도 나가고 학교도 다닐지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보다못한 엄마가 L양을 피부전문 클리닉 치료를 받게 해주면서 여드름이 많이 좋아져서 거울보는 것이 즐거워졌고 성적도 다시 회복하였다.

대학을 졸업하고 2년이 지난 취업중비생 K군, 남못지 않은 패기와 실력을 갖추었다고 자부하지만 면접만 보고 나면 연락이 없는 채용담당자가 밉기만 하다. 기업인사담당자에 대한 설문조사시 “10명 중 8명이 채용 시 외모의 영향을 받는다.” 는 뉴스를 보고 무작정 피부 여드름 치료를 받고나서 취업에 성공하였다. 영업실적도 회사에서 인정받아 인센티브도 두둑히 받아 올 여름엔 부모님과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올 생각이다.

연애 1년차인 커플남 J군, 여자친구와 아직 키스도 못해본 뻘쭘남이다. 스킨십을 시도하려고 하면 여드름옮는다고 벌레 피하듯 피하는 여자친구가 야속하기만 하다. “오빠같이 여드름덩어리 얼굴에 누가 키스를 하고 싶겠어” 하고 말하는 여동생의 말에 자극을 받아 피부클리닉의 문을 두드렸다. 4개월이 지난 지금 여드름이 좋아지고 깨끗해진 피부와 함께 드디어 여자친구와의 키스에 성공했다. 요새는 오히려 여자친구가 스킨쉽을 시도하는 상황이다.

한 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 여드름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다면 알레그로레이저와 같은 여드름 전문 치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전용 레이저로 피지를 흡수해주면 보다 근본적인 여드름 해결이 가능해진다.

전문의 최윤정 원장은 “알레그로 레이저는 1450nm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하여 여드름을 치료하는 기기다. 1450nm 파장은 물과 기름에 대한 흡수율이 매우 높다.”며 “시술시 진피의 지방성분인 피지선과 반응하여 과도한 피지 분비를 줄여줄 수 있다.”고 전한다.

피지선 자체에 영향을 주는 치료인 만큼 재발 확률이 최소화되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을 촉진시켜 전체적인 피부 탄력, 모공축소 등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는 점도 알레그로 레이저가 가진 장점으로 꼽힌다.

청담엘 클리닉 전문의 최윤정 원장은 “여드름은 제대로 치료하면 개선될 수 있다. 피부전문 클리닉에서 알레그로 레이저와 같은 현대의학의 도움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 전한다.

[문의 : 청담엘 클리닉 032-361-6200 (www.chungdaml.com)]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