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센스있는 여성들의 새해 계획, 시크릿케어

  • 입력 2009년 1월 12일 09시 40분


우리나라 젊은 여성들의 질 감염 요인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잦은 피로와 극심한 스트레스, 영양소의 불균형 및 잦은 다이어트 등이 우리 몸의 체내 면역력을 저하시키기 때문이다. 또한 몸에 꽉 붙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가 유행하면서 여성의 질 부위의 각질 손상이 많이 생기고 있어 시크릿케어의 관리가 시급한 실정이다.

선진국 여성들에게는 시크릿 케어가 보편화 되어 어릴 때부터 지속적인 관리가 이어질 뿐만 아니라 청결제가 여성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이에 대한 필요성과 시크릿케어 방법에 대한 정보가 그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스킨케어처럼 시크릿케어도 매일 생활화 되어야

여성의 질은 생식기의 관문으로 여성의 신체 중에 가장 중요한 곳이다. 그렇기 때문에 질내에는 질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되는 분비물로 산도(ph4.5~6)을 유지하도록 되어 있으며 자정작용을 통하여 외부로부터 세균침입을 자연적으로 치유하고 있다.

그러나 현대에 들어 환경오염과 화학제품의 남용으로 인하여 질내의 자정작용에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 우리가 주위에서 흔히 사용하는 화학성분으로 된 목욕용품(비누, 바디클렌저, 바디로션)이나 세탁시 첨가되는 세제나 유연제, 화학성분이 첨가된 질세정제, 비대사용으로 인하여 질점막을 자극하고 적정 산도(ph4.5~6)를 깨뜨려 질염과 질건조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런 증상들은 사전에 청결제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제대로 알고 있다면 간단하게 해결하고 예방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도 젊은 여성들은 산부인과를 찾아가기를 주저하기 때문에 쉬쉬하면서 혼자서 고민하다 결국 질병을 크게 키우는 경우가 다반사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부작용이 전혀 없는 시크릿케어 전문 브랜드 페미라이드(www.femiride.com)는 산부인과 전문의들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다양한 시크릿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여성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페미라이드 엣센스는 이제 막 생리를 시작해 시크릿케어가 필요한 10대부터 생활이 불규칙한 직장인, 임신과 출산을 겪는 기혼 여성은 물론 갱년기의 중년여성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모든 여성의 질 건강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페미라이드, 미스트 타입의 시크릿케어 신제품 출시

세정제, 에센스의 뒤를 이어 최근 출시된 페미라이드 미스트는 보습 및 청결 유지, 냄새 제거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천연 성분이 함유된 무색, 무자극성의 수용성 제품으로 질 내의 적절한 산도(Ph 3.5~4.0)를 유지해 자정작용과 보습, 냄새 제거를 도와준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분사되는 방식으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갖춰 항상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스트 출시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에센스와 미스트, 2종으로 구성된 보습세트 또한 질염 등의 각종 여성질병의 치료, 예방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시크릿 존을 항상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페미라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미스트와 보습세트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고객에게 고급 아로마 연수기, 고급 토드백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