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심미치료의 토탈케어, 보스톤허브스마일 프로젝트

  • 입력 2008년 2월 26일 14시 36분


골든글로브 상에 이어 아카데미상 시상식도 열렸다. 미국 작가협회의 파업으로 골든글로브에서는 아쉽게도 레드카펫에서의 배우들을 볼 수 없었지만 아카데미상에서는 달랐다. 레드카펫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은 하나같이 아름답다. 여신 같은 드레스며 반짝이는 보석도 눈에 들어오지만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것은 그녀들의 미소.

보스톤허브스마일은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보스톤허브치과의 종합적 치과 치료 시스템이다. 레드카펫에서의 주인공처럼 고운 미소를 위해서는 가지런하고 흰 이,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예쁜 잇몸, 잇몸과 치열이 만드는 미소라인의 조화 등이 필요한 조건. 그러나 뭐 하나 빠지지 않고 빼어나기란 쉽지 않기에 보스톤허브스마일 프로젝트가 등장했다.

임플란트에서 미백까지 각 분야 전문의가 협진, 최고의 미소를 만든다

치열이 고르지 않다거나 혹은 빠진 치아가 있다거나 너무 누렇다면 예쁜 웃음을 짓는다고 해도 좋은 인상을 남기기엔 다소 부족할 수 있다. 더군다나 그 부족함을 스스로 인식하고 있다면 맘껏 웃는데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보스톤허브치과 정상재 원장은 “얼굴의 외형과 인상을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심미성을 많이 강조하는 치료 시스템이 바로 보스톤허브 스마일프로젝트”라고 설명한다. 치아를 빼고 썩은 이를 치료하고 보철하는 등의 단순한 치과 치료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 있는 미소와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얼굴 외형과 치과치료 조화를 꾀하는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 바로 보스톤허브스마일 프로젝트라는 얘기.

아름다운 스마일 라인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치료들 중 적합한 것을 선택, 치료하는 보스톤허브스마일 프로젝트는 치아 미백과 치아 성형, 잇몸 미백과 잇몸 성형, 임플란트에 이르기까지 한 종합적 치료를 심미적 관점에서 진행하게 된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이루어지는 보스톤스마일 프로젝트

다양한 심미 치료를 두 개 이상 종합적으로 치료하여 조화로운 스마일 라인을 만드는 보스톤허브스마일 프로젝트를 제대로 시행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치료 기술은 물론 수준 높은 심미안과 디자인에 대한 감각이 필요하다.

정상재 원장은 “무엇보다도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시설과 경험이 있어야 하며 세심한 치료 기술 역시 최고의 결과를 위해 필요하다”고 말한다. 치아의 형태와 특징, 주위조직과의 관계 그리고 치아와 입술과의 관계 등을 이해하며 뛰어난 치료 테크닉을 갖추어야 한다.

강남구 삼성동 경기고 맞은 편 보스톤허브치과는 아름다운 미소의 진정한 구현을 위해 치과 내의 각 분야 전문의들이 협진하여 진료를 진행한다. 방문부터 상담, 치료에 이르기까지 환자 개개인의 니즈에 맞추어 진행하는 시스템을 운영하며 개성있는 스마일 라인을 만들고자 한다. 정확한 진단을 위한 컴퓨터 단층 촬영기(CT)는 물론, 수면가스, 웃음가스를 이용해 통증 없는 치료 시스템을 시행, 환자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움말 : 보스톤허브치과 정상재 원장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