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 시술 부위도 다양해

  • 입력 2008년 2월 5일 10시 36분


지난 21일 방송된 ‘대결 8대1’에 출연한 김미려. 성형을 주제로 한 이야기 도중 ‘필러를 권하고 싶다’고 하며, ‘변화하는 성형술에 따라 그때그때 모양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우리나라에 필러가 처음 들어온 것은 90년대 초반이다. 필러 시술은 그동안 수많은 임상 결과가 축적되면서 안전성이 알려졌고, 쁘띠성형이란 이름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성형은 곧 수술’이라는 편견을 깨고 수술의 부담감과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초기의 필러 시술은 잔주름과 흉터 부위의 교정에만 국한되었지만 필러의 제재와 기법이 발전되면서 그 범위도 점차 확대되었다.

◈낮은코와 매부리코 교정: 낮은 콧대를 세울 수 있으며, 부족한 부위에 채워 울퉁불퉁한 콧대를 쁘띠코성형으로 바로잡을 수 있다. 콧볼이 펑퍼짐하거나 넓은 경우에는 보톡스 시술을 병행하기도 한다.

◈귀여운 눈매는 쁘띠애교: 눈밑애교살을 보충하면 아래 눈꺼풀의 잔주름을 줄여주고 눈밑을 강조하여 훨씬 젊고 앳되어 보일 수 있다. 쌍꺼풀수술처럼 눈이 커보이게 하고 눈매에 귀염성을 더해주는 방법이다.

◈윤은혜ㆍ송혜교 같은 매력적인 입술로: 도톰한 입술은 섹시한 매력을 더해준다. 입술이 얇고 가늘어 차가운 느낌을 주거나 입술선이 불분명한 경우, 필러를 이용한 쁘띠입술성형으로 도톰하고 윤기있게 만든다.

◈나이들어 보이는 팔자주름 개선: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늘어지면서 콧볼에서부터 입꼬리가지 길고 깊은 주름이 잡히기 쉽다. 필러 주사를 이용해 패인 골을 채워줌으로써 간단한 개선이 가능하다.

◈전신마취 없는 무턱성형: 아래턱이 제대로 발달하지 못하거나 턱끝이 밋밋한 경우 레스틸렌 제품 중 입자가 가장 큰 레스틸렌 써브큐를 턱끝 부위에 주입하여 자연스러운 턱 모양을 만들어 준다. 무턱으로 인해 자신감을 상실하고 늘 위축되었던 사람에게 간편하면서도 만족도 높은 시술이 되고 있다.

◈가슴확대수술도 필러로: 쁘띠가슴성형은 FDA에 안전성을 입증받은 히알루론산 제재 써브큐 필러를 가슴에 주사하는 방법으로 전신마취와 절개를 하지 않는 시술법이다. 수술흉터가 남지 않으며, 별도의 마사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전체적인 확대뿐만 아니라 필러의 주입량과 주입 부위를 조절하여 짝가슴이나 부분적으로 꺼진 가슴모양 교정도 가능하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에 따르면, “필러성형은 수술이 부담스러운 경우, 며칠씩 쉴 만한 여건이 되지 않는 경우, 수술 후 어색하거나 인위적인 외모가 될까 걱정이 되는 경우 등에 적합한 방법.”이라고 하며 “하지만 시술부위만큼 필러의 종류도 다양한 반면, 안전과 효과를 위해선 해당 부위에 맞는 검증된 필러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쁘띠성형은 수술적인 방법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더욱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도움말: 성형외과 전문의, 現 허쉬성형외과 원장 정영춘

www.hershe9.co.kr / 02-511-391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