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이젠벅, 톱모델 럭키블루스미스 ‘시티 아웃도어룩’ 화보 공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24일 17시 12분


코멘트
이젠벅, 톱모델 럭키블루스미스와 뉴욕서 ‘시티 아웃도어룩’ 선보여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이 전속모델 럭키블루스미스의 2016 F/W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뉴욕 도심에서 촬영한 것으로, 도시의 스카이라인과 건물을 배경으로 시티 아웃룩을 선보였다. 브랜드의 모델인 럭키블루스미스는 아웃도어 웨어를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하여 트렌디한 시티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이젠벅
사진제공=이젠벅
이젠벅은 격식 있는 정장 위에 방풍 자켓을 걸쳐 캐주얼한 분위기로 반전시키는가 하면 경량 재킷에 부츠를 신어 색다른 믹스매치를 선보이며, 아웃도어 의류가 더 이상 스포츠 활동에만 입는 옷이 아닌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의상임을 보여주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스타 트레이너 레베카 루이즈가 추천하는 운동법과 아이템

세계적인 스타 트레이너 레베가 루이즈가 22일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에 출연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는 유명인들이 등장해 자신만의 뷰티 비법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뷰티쇼 프로그램으로, 지난 22일 방송된 ‘레베카 루이즈의 바디클래스’ 편을 통해 한국 여성들을 위한 실시간 바디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이 프로그램에서 레베카는 집에서 간단히 따라 할 수 있는 1분 뱃살 빼기 운동, 전신 운동, 스트레칭 등 3단계 운동을 소개했으며, 각 운동의 강도에 맞는 브라탑 아이템을 추천했다. 특히 브라탑은 가슴의 흔들림을 막아주고 어떤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역할을 해 운동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꼽았다.

그녀가 추천하는 트레이닝 아이템인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브라탑과 다이어트 식단법, 홈트레이닝 방법은 온스타일 채널과 홈페이지,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블랙마틴싯봉, 패션을 즐겨라! ‘Play vegas’ F/W 화보 공개

블랙마틴싯봉이 패션매거진 나일론과 함께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광고컷을 24일 공개했다.

사진제공=블랙마틴싯봉
사진제공=블랙마틴싯봉
‘Play Vegas’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컷은 모던함을 베이스로 트럼프를 활용한 그래픽과 타이포 그라피로 블랙마틴싯봉 특유의 개성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콜렉션에서는 이국적인 스트랩 디자인이 돋보이는 테일러드 미니백과, 독특한 폼폼 장식이 돋보이는 토트백,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론니 슈즈 등 새로운 컨셉을 접목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한편, 블랙마틴싯봉의 새로운 콜렉션은 전국 매장과 블랙마틴싯봉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화보는 나일론 9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을의 여인 김희선과 함께 한 조이너스 FW화보 공개

인디에프 여성복 조이너스가 배우 김희선과 함께한 2016 FW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그녀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느낌의 포즈와 눈빛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제공=조이너스
사진제공=조이너스
컨템포러리 한 감성에 소재의 고급화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조이너스의 2016 FW는 미니멀 한 트렌치코트 부터 베이직 한 실루엣의 세미자켓, 캐쥬얼 한 야상점퍼 등 다양한 룩에 매치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고 카키, 와인, 베이지 컬러를 사용해 가을 무드를 완성시켰다.

한편, 다양한 2016 FW 아이템들과 김희선의 매력적인 화보 컷은 조이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또한 가을 화보 공유 이벤트를 24일부터 2주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상품 야상 점퍼를 증정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