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BYC, 인기 그룹 피에스타∙매드타운 전속모델 발탁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26일 16시 44분


코멘트
사진=BYC 전속모델로 발탁된 매드타운.
사진=BYC 전속모델로 발탁된 매드타운.

BYC, 인기 그룹 피에스타∙매드타운 전속모델 발탁

○…BYC는 인기 그룹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을 자사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BYC의 새 얼굴이 된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은 앞으로 1년간 자사 대표 브랜드인 ‘BYC’를 비롯해 기능성 웨어 ‘보디드라이’와 ‘보디히트’, 패션 이너웨어 ‘스콜피오 스포츠’,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와 ‘르송’ 등 BYC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BYC 관계자는 “BYC 창립 70년 이래 아이돌 그룹을 광고모델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피에스타와 매드타운이 지닌 활기찬 에너지와 BYC가 만들어 나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사진=르꼬끄 스포르티브 제공

르꼬끄 스포르티브, 하와이 라이딩 투어 참가자 모집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르꼬끄 하와이 라이딩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라이딩 투어는 르꼬끄에서 진행하는 네 번째 라이딩 투어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빅 아일랜드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하와이 아일랜드에서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자전거를 즐기는 라이더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며 오는 8월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8월 17일 1차 합격자가 발표되며, 20일 2차 테스트 라이딩을 거쳐 23일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8월 27일 사전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9월 22일부터 27일까지 하와이 아일랜드에서 본격적인 라이딩 투어를 하게 된다.

사진=아식스 제공
사진=아식스 제공

아식스, 보는 각도 따라 색상 변하는 ‘젤 퀀텀 360 CM’ 출시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바라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지는 신소재 ‘카멜레오이드 메쉬’를 최초로 적용한 쿠셔닝 러닝화 ‘젤 퀀텀 360 CM’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모델은 러닝화 중에서도 쿠셔닝에 특화된 제품으로 아식스의 고유 기술인 젤을 아웃솔 전반에 걸쳐 사용했다. 또한 신발의 무게를 줄이고 뒤틀림을 방지하는 ‘트러스틱 구조’와 체중을 신발 전체에 고루 분산시키는 ‘가이던스 라인’을 적용해 러닝 시 자연스러운 무게 중심 이동과 발바닥 모양에 맞춰 변형되는 안창이 최고의 착화감을 제공한다. 한편, ‘젤 퀀텀 360 CM‘은 총 3 종류로 남성용 ‘블랙/그린’과 ‘네이비/옐로우’, 여성용 ‘블랙/그린’이 출시됐다.
사진=에르메네질도 제냐
사진=에르메네질도 제냐

에르메네질도 제냐, 도시남을 위한 ‘첸토필리 셔츠 컬렉션’ 출시

○…럭셔리 남성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도시남을 위한 포멀한 디자인의 ‘첸토필리 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첸토필리 셔츠의 이름은 이탈리아어로 100을 뜻하는 ‘첸토’와, 실을 뜻하는 ‘필리’ 를 합성한 것으로, 원단의 밀도를 나타내는 방식인 ‘카운트’에서 유래했다. 1cm당 100카운트의 촘촘한 밀도에 최고급으로 알려진 이집트산 코튼 중에서도 희귀하기로 이름난 마코 기자산 140번수 코튼 극세사를 원사로 사용했다. 섬세한 원사로 빈틈없이 짜인 원단 덕분에 코튼 특유의 깨끗한 느낌은 물론 실크 같은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한편 이 컬렉션은 화이트와 블루 및 스프라이트 패턴으로 출시됐으며, 맞춤 서비스인 미주라 서비스를 통해 맞춤 셔츠로도 제작이 가능하다.

사진=벨포트 제공
사진=벨포트 제공

벨포트,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 팝업스토어 운영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 이태원점이 오는 30일부터 한 달간 라이프 스타일 향기 전문 브랜드 ‘러비더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벨포트 매장에 입점되는 ‘러비더비’는 엄선된 유럽의 향료를 사용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일상의 특별함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향기 전문 브랜드로, 제품력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러비더비’의 대표 제품은 섬유향수로 온라인에서 누적 판매량 100만개 이상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