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스트레이 키즈, 美 ‘MTV VMAs’ 첫 출연…‘특’ 퍼포먼스
뉴시스
입력
2023-08-23 12:59
2023년 8월 23일 12시 59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9월12일 뉴저지 푸르덴셜 센터…K팝 부문 후보
대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스키즈)가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이하 ‘MTV VMAs’)에 처음 출연한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9월1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리는 ‘2023 MTV VMAs’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지난 6월 발표한 정규 3집 ‘★★★★★(5-STAR)’(파이브스타) 타이틀곡 ‘특’을 미국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파이브 스타’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세 번째 1위를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MTV VMAs’에서 ‘특’으로 ‘베스트 K팝’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번 ‘베스트 K팝’ 부문 후보로는 스트레이 키즈 ‘특’ 외에 블랙핑크 ‘핑크 베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슈가 러시 라이드’, 에스파 ‘걸스’,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세븐틴 ‘손오공’ 등이 지목됐다.
블랙핑크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부문을 포함 각각 4개와 2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1984년 시작돼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MTV VMAs’는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와 더불어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병마가 아니라 제도와 싸운다”…도입 지연, 급여 장벽에 좌절하는 희귀질환 환자들
이명은 불치병 아냐… ‘완치 가능-재활 필요’ 이명으로 나뉠뿐
‘쇼트트랙 영웅’이 어쩌다…김동성 양육비 9000만 원 미지급에 징역 6개월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