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은퇴설 진실 밝힌다…“300원도 철저히 계산” 김아랑과 디스전까지

  • 뉴스1
  • 입력 2022년 3월 2일 13시 56분


코멘트
MBC © 뉴스1
MBC © 뉴스1
남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맏형 곽윤기가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은퇴설에 대한 진실을 직접 밝힐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곽윤기는 깜짝 등장한 절친, 여자 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과 인정사정 볼 것 없는 디스전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2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빙상 영웅 남자 쇼트트랙 5인 완전체 곽윤기, 황대헌, 김동욱, 박장혁, 이준서가 출연하는 ‘꽉 잡아 빙판’ 특집으로 꾸며진다.

곽윤기는 지난 2010년 밴쿠버올림픽을 시작으로 2018 평창올림픽, 2022 베이징올림픽에 태극마크를 달고 출전, 쇼트트랙 간판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밴쿠버올림픽과 베이징올림픽 5000m 남자 계주 종목에서 은빛 신화를 쏘아 올리는 데 큰 공을 세웠다.

베이징으로 떠나기 전 곽윤기는 이번이 마지막 올림픽 무대가 될 것이라며 대표팀 은퇴를 시사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곽윤기는 4년 만에 위풍당당 메달리스트로 ‘라디오스타’에 컴백, 올림픽 후 자신을 둘러싼 은퇴설에 대한 진실을 직접 밝힌다. 특히 그는 은퇴를 생각하는지 더 도전을 하고 싶은지 예리하게 묻는 후배 김동욱, 박장혁의 물음에 솔직한 마음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얼음판 위 활약 외에도 예능인 못지않은 끼와 입담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곽윤기는 베이징올림픽 최고 수혜자에 등극했다고 털어놓는다. 올림픽 출전 후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가 대폭 상승, 16만에서 100만 명으로 올랐기 때문. 그는 “유튜브 구독자 급등 후 시스템 오류인 줄 알았다”며 소감을 밝힌다.

이어 곽윤기는 개인 채널을 운영하는 사연, 시시때때로 후배들에게 카메라를 들이민 이유를 고백한다. 이에 후배들은 ‘유튜버 곽윤기’ 덕분에 팀 단체 예능인 ‘라디오스타’에서 물 만난 입담을 자랑할 수 있었다고 해 그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또한 4년 전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키가 160cm라고 밝혔던 곽윤기는 “일부러 키를 낮춰서 얘기했다”며 4년 만에 진실을 고백, 키를 속인 빅픽처를 공개해 4MC의 감탄을 불렀다는 후문이다.

이번 특집에는 반가운 얼굴, 여자 쇼트트랙 맏언니 김아랑이 깜짝 등장해 곽윤기와 인정사정 볼 것 없는 절친 디스전을 펼친다. 김아랑은 ‘짠돌이’ 곽윤기의 실체를 폭로하며 “300원까지 철저히 계산한다”고 말해 4MC와 후배들의 경악을 불렀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아랑은 2014 소치올림픽부터 3회 연속 올림픽에 출전해 모두 메달을 목에 건 월드 클래스이자, 베테랑이지만 베이징올림픽은 부담감이 남달랐다며 그 이유를 공개한다. 또한 김아랑은 여자 쇼트트랙 월드컵 계주 경기 도중 후배의 한마디에 빵 터진 에피소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곽윤기가 밝히는 은퇴설, 그 진실은 이날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