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남편 최우성 공개…“5살 연상·공연기획자”

뉴스1 입력 2021-11-09 10:13수정 2021-11-09 10:1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동상이몽2’
김윤지가 남편 최우성을 공개했다.

8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김윤지(NS윤지), 최우성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김윤지의 남편 최우성은 이상해(본명 최영근)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화제를 모았다.

김윤지의 남편 최우성은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아들에서 이제 김윤지의 남편으로 새롭게 찾아뵙게 된 최우성입니다”라고 소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출연진들은 훈훈한 외모의 최우성에 “듬직하게 잘생겼다”고 입을 모으기도. 이어 서장훈이 배우 고경표와 닮았다고 하자 김윤지가 “입금 전 고경표 씨”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윤지는 최우성이 5살 연상이며 공연 기획자임을 밝혔다. 더불어 김윤지는 “안 지 20년 넘었지만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볼매(볼수록 매력 있는 사람), 누구보다 저를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제가 기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