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배우·아이돌 병행하며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파”

뉴스1 입력 2021-10-28 17:54수정 2021-10-28 17:5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지훈이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펼치고 있다. 신보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박지훈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기력으로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2021.10.28/뉴스1 © News1
박지훈이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선릉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박지훈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 앤 콜드’(HOT&COL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박지훈은 이번 무대에서 디테일한 감정의 변화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다.

박지훈은 “배우와 아이돌을 같이 하면서 무엇을 얻어가는지, 배웠는지를 보여드리고 다양한 걸 소화할 수 있다는 것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뮤직비디오도 사소한 감정 변화를 신경써서 그런 걸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박지훈의 신보 ‘핫 앤 콜드’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을 박지훈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연기력으로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특히 타이틀곡 ‘시리어스’(Serious)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펼쳤다. 박지훈은 강렬한 전자음이 돋보이는 곡에 샤우팅 창법을 더해 또 한 번 음악적인 도약을 이뤄냈을 뿐만 아니라, 앨범 곳곳에 따뜻한 시선의 가사와 멜로디를 담아내 내용 면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수록곡 ‘에스컬레이터’(Escalator/Intro), ‘원트!’(WANT!), ‘치즈’(CHEESE), ‘러브 글라스’(LOVE GLASS), ‘올 유어스’(All yours)까지 연인 간의 수만 가지 감정을 담은 다채로운 트랙들로 앨범의 주제를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 앤 콜드’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
트렌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