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비 “2000만원 빌려 줄 수 있니” 부탁에 “네 시계 팔면 되잖아”

뉴스1 입력 2021-10-22 11:23수정 2021-10-22 11:2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영상 갈무리 © 뉴스1
가수 비와 이시언이 남다른 ‘찐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자급자족 캠핑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는 비와 송진우가 여행을 떠나 새우구이와 조개구이를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비와 먹방을 펼치면서 이야기를 나누던 송진우는 비와의 인연에 대해 “저 같은 경우에는 (비와 친한) 이시언 형과 진짜 가족 같은 사이라서 거기에서 연결이 됐다”라고 얘기했다.

이때 비는 갑자기 이시언에게 전화 연결을 했다. 이시언이 전화를 받자마자 비는 다짜고짜 “진짜 미안한데 2000만원만 빌려주면 안 되냐”라고 몰래카메라를 펼쳤다. 이에 이시언은 웃으며 “야 지훈아, 2000만원이 필요하면 네 시계 팔면 되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요기사
이시언은 “지훈아 너 나한테 돈 빌려달라고 세 번 얘기했잖아”라고 말했고, 비는 “언제? 방송 때?”라고 물었다. 이에 이시언은 “그래”라며 “방송 좀 열심히 해, 했던 거 계속하지 마”라고 응수, 또 한 번 웃음을 줬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