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아일랜드’ 女주연 되나…“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

뉴스1 입력 2021-05-17 16:10수정 2021-05-17 16:1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다희/뉴스1 © News1 DB
배우 이다희가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 주연 물망에 올랐다.

이다희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뉴스1에 “‘아일랜드’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아일랜드’는 배우 서예지가 주연으로 출연을 논의 중이었으나 출연하지 않기로 배우와 드라마 양측이 최근 최종 협의한 바 있다.

서예지는 전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을 과거 가스라이팅한 이른바 ‘조종설’은 물론 학력 및 학교 폭력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최근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해당 의혹들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으나,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다.

주요기사
이후 드라마 출연 불발 소식이 전해졌고, ‘아일랜드’ 여성 주인공이 누가 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남자 주연배우로는 김남길이 출연을 확정했고, 차은우는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상황으로 이다희가 두 배우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아일랜드’는 남해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드라마로,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팬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