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이장우가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황신혜와 정보석을 찾아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꽃다발까지 준비하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기다리고 있는 이장우 앞에 황신혜가 나타난다. 드라마 속에서 장모와 사위로 호흡을 맞춘 사이로 황신혜는 이장우에게 “네 웃음이 너무 좋아”라며 폭풍 칭찬을 하는가 하면 이장우의 ‘찐팬’과 전화 연결까지 주선하며 화기애애한 만남을 가진다.
이어 이장우는 드라마에서 아버지로 출연했던 정보석을 찾아가 준비한 선물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 정보석은 이장우의 깜짝 선물을 열어보고 크게 감동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작품을 같이 하면서 정보석의 다이어트 식단을 보고 자극을 받았다는 이장우에게 정보석은 흔쾌하게 지중해식이 가미된 다이어트 식단을 전수해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선배들과 만난 이장우는 “끝나려니 아쉽네요”라며 그 어느 때보다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장우와 황신혜, 정보석의 훈훈한 정이 넘치는 만남은 이날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
[박제균 칼럼]또다시 ‘개돼지’ ‘가붕개’ 안 되려면
마이크 켜진 줄 모르고 “신났네 신났어”…野 “추미애냐”
김웅 “백신 4400만명분 어디?” 고민정 현수막 사진 공유
[광화문에서/윤완준]美가 왜 中체제 문제 삼는지 잘 모르는 정부 관료들
이성윤 기소결정권 쥔 조남관 “충성은 임금 아닌 백성 향해야”
“한국은 왜 美처럼 백신 직접 못만드나…정답 외우는 주입식 교육엔 미래 없어”
Copyright by dong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