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앙코르’, 국내외 차트 1위…42개 지역 아이튠즈 정상

뉴스1 입력 2021-02-21 14:20수정 2021-02-21 14:2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그룹 갓세븐(GOT7)의 완전체 신곡 ‘앙코르’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쓸었다.

갓세븐(JAY 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은 지난 20일 디지털 싱글 ‘앙코르’(Encore)의 음원을 깜짝 발표했다.

갓세븐의 신곡 ‘앙코르’는 발매 첫날 단숨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송 차트 1위로 등극했다.

이어 미국을 포함해 스페인, 브라질, 칠레, 프랑스, 멕시코, 싱가포르 등 전 세계 42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미국 지역은 케이팝 그룹 중 2021년 처음으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얻었다.

주요기사
국내 음원사이트인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최신 24Hits’, 벅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막강한 파워를 드러냈다.

갓세븐의 신곡 ‘앙코르’는 아가새(갓세븐 공식 팬클럽 애칭)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제목처럼 팬들을 위해 계속해서 노래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신곡은 바쁜 일정 속에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의기투합한 갓세븐의 진심 어린 마음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팬들을 향한 갓세븐의 남다른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갓세븐의 신곡 ‘앙코르’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