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하이라이트 양요섭, 오늘 군대 갑니다…‘20 Full Moons’
뉴시스
업데이트
2019-01-24 09:36
2019년 1월 24일 09시 36분
입력
2019-01-24 09:34
2019년 1월 24일 09시 3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29)이 24일 입소한다.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의무경찰로 복무한다.
양요섭은 이날 소셜 미디어에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역시나 걱정되기도 한다”고 적었다.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여러분들 곁에 돌아와 제 노래를 들려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같은 팀 멤버 이기광(29), 용준형(30)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양요섭은 입대 직후인 이날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20 풀 문스(Full Moons)’를 공개한다.
첫 번째 수록곡 ‘위드 유’는 양요섭의 감미로운 보컬과 감성적인 하모니가 인상적인 발라드다. 10년 동안 자신의 옆자리를 지켜온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았다.
또 다른 곡 ‘문라이트’는 달콤한 멜로디에 겹겹이 쌓은 화음과 양요섭의 청량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팝이다. 막 사랑을 시작한 사람의 벅찬 고백이 달콤한 선율에 녹아들어갔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두 곡 모두 양요섭의 자작곡으로 스무 번의 보름달이 지나면 돌아오겠다는 앨범명처럼, 자신의 방법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잠시 동안 떨어져 있겠다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양요섭은 윤두준(30)에 이어 하이라이트 다섯 멤버 중 두 번째로 군 복무를 한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구글 제미나이에 내줄 순 없다”…어도비 이어 디즈니까지 끌어안는 챗GPT
고환율에 수입물가 19개월새 최대폭 상승… 쇠고기값 15% 뛰어
“누군가는 나를 잊지 않았다는 생각, 그 희망에 어르신들이 다시 살아요”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