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하이라이트’가 신곡 ‘아름답다’로 돌아온 가운데, 뮤지컬배우 민영기가 자신의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를 응원했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13일 정오에 첫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의 선공개 곡 ‘아름답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과거 그룹 ‘비스트’로 활동했던 가수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계약을 해지한 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의 상표권 협상 문제로 ‘비스트’라는 이름을 쓰지 못해 ‘하이라이트’란 이름으로 약 8개월 만에 복귀했다.
민영기는 이날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답다 하이라이트 화이팅”이라고 적고 ‘#양요섭 #하이라이트 #화이팅 #아름답다’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민영기는 하이라이트 멤버인 가수 양요섭과 지난 5일 폐막한 뮤지컬 ‘그날들’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민영기는 최근에도 양요섭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이에 팬들은 “감사합니다”, “의리”, “민 배우님 감사해요”, “의리남도 아름다워요”라는 댓글을 달았다.
한편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는 지난달 24일 팀명에 대해 “‘가장 밝은 부분’, ‘가장 두드러지거나 흥미 있는’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이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비스트’ 5인 체제로 내었던 첫 번째 앨범 명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