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연예

장동우 ‘마음에 묻다’ 콜라보 박태준 “수많은 우여곡절들이 있었다”

입력 2016-10-21 16:42업데이트 2016-10-21 16:4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룹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의 첫 솔로 자작곡인 ‘마음에 묻다’가 21일 정식 음원으로 공개됐다.

‘마음에 묻다’는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101화에 BGM으로 삽입돼 특별함을 더했다.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은 전날 자신의 블로그에 장동우와 함께 작업하게 된 후기를 전했다.

박태준은 "이번 에피소드를 기획할 때 진짜 가수들을 모델로 그리고 그 캐릭터의 에피소드에서 그 가수가 부른 노래가 나오면 어떨까 생각해봤다" 그래서 평소 웹툰을 즐겨보는 동우에게 부탁하니 재미있어 하더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전 만화를 그리고 동우는 노래를 작곡해 콜라보레이션을 해보기로 했다"라며 "정말 여기까지 오기에 수많은 우여곡절들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 자그마한 지면을 빌어 울림 사장님과 실무진분들, 담당자님, 관계자분들께 정말 감사를 드린다"며 카 장동우와 의견을 주고 받은 카카오톡 대화 인증샷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 속에서 장동우는 박태준에게 "형님 된 것 같습니다. 대표님이랑 혹시 미팅 한번 더 하실 수 있으시냐는데요"라고 물었고 이에 박태준은 "응 그래 내일할까?"라고 대답했다.
이어 장동우는 "형님 일도 바쁘신데 괜한 미팅 죄송합니다"라고 하자 박태준은 "아니야 나 일미팅 좋아해"라고 답했다.

장동우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마음에 묻다(Feat. 장소윤)’ 음원은 21일 0시 공개됐다.

이날 장동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형님 두분. 함께 작곡 작사한 Jerry.L형님과 콜라보를 흔쾌히 수락해주신 작가 태준형님께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리옵니다!”라고 인사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