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금조, 미모+실력파 아이돌…‘과감한 포즈’ 아찔

동아닷컴 입력 2015-01-12 19:11수정 2015-01-12 19:2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뮤지스 새멤버’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새멤버가 공개됐다.

나인뮤지스 측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뮤지스 새 멤버 실루엣 공개! 새 멤버는 오늘 (12일) 오후 12시 공개됩니다. 2015년 1월 23일, 나인뮤지스의 드라마 같은 컴백!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1년여 만의 새 미니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인 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해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해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라고 새 멤버 2명을 소개했다.

주요기사
이어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앨범 '드라마'는 오는 23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 새멤버, 예쁘다", "나인뮤지스 새멤버, 기대된다", "나인뮤지스 새멤버, 응원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인뮤지스 새멤버. 사진제공 = 스타제국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