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육지담, 올티와 대결곡 ‘얼레리’ 공개…“욕해봤자 니들 손가락만 생고생”
동아닷컴
업데이트
2014-08-06 15:03
2014년 8월 6일 15시 03분
입력
2014-08-06 14:55
2014년 8월 6일 14시 55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쇼미더머니3’의 올티와 육지담 스페셜 음원이 공개됐다.
이 음원은 오는 7일 ‘쇼미더머니3’ 6회에서 방송 예정인 1차 본공연 무대를 앞두고 타블로―마스타우 팀의 올티와 육지담이 작업한 랩을 수록했다.
‘쇼미더머니3’ 1차 본공연 무대에서는 출연 래퍼들이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랩을 선보인다.
특히 육지담은 이번 곡 ‘얼레리’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얼레리 가사에는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할 수 있는 예측불허 갑툭튀 여고생”, “욕해봤자 니들의 손가락만 생고생”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육지담은 “여고생 래퍼라고 만만하게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이번 랩을 준비했다. 지난 방송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음원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올티도 “이번 곡은 가사를 꼭 봐주셨으면 한다. 대결의 승자로서 당당히 본 공연 무대에 진출할 것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패자부활전 같은 길을 걷진 않겠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저게 논란 해명한 건가?” ,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노래 들어보러 가야지” , “쇼미더머니3 육지담 얼레리 올티, 무대로 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고객센터 연락하면 기사님만 힘들어져요”…손님들의 따뜻한 배려 [e글e글]
하이엔드 입은 데이지…제이콥앤코X지드래곤 2000만 원대 이어링 공개
우상호, 김현지 논란에 “대통령이 ‘난 설레발치는 사람 절대 안 쓴다’해”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