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7년 9월 18일 09시 01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오는 21일 KBS ‘뮤직뱅크’에서 정규 2집 타이틀 곡 ‘돈 돈 (Don’t Don)’의 첫 무대를 슈퍼주니어 13명의 전 멤버가 함께 한다.
2집 ‘돈돈’은 싱글 ‘U’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2집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앨범.
멤버 규현은 “ 2집 컴백 무대에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행복하다. 무대가 무척 그리웠고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고 싶었다. 그동안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집을 통해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 고 밝혔다.
이에대해 소속사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측도 “규현이의 활동의지가 워낙 강해 컴백 무대에 함께 서기로 결정했다. 현재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아 걱정도 되지만, 규현이의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2집 활동에 참여시킬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돈 돈! (Don't Don)’은 S.M.P(SM Music Performance) 장르의 노래로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노래 분위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이번 노래를 위해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멋지게 변신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만날 수 있어,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화보]영화배우 데뷔한 슈퍼주니어 최시원 동해 인터뷰
[화보]슈퍼주니어 주연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 사건’ 시사회
[화보]슈퍼주니어-천상지희 헌혈홍보사절 위촉식
[화보]‘슈주’ 최시원 출연 유덕화 안성기 주연 ‘묵공’ 시사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