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입력 2005년 9월 16일 03시 05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재희는 금순을 찾아가 농담을 하며 위로해주려 하지만 소용이 없다. 급기야 재희는 금순을 업어주며 달랜다. 재희에게 업힌 금순은 머리를 기대며 눈물을 애써 참는다. 한편 금순은 따로 나가 살 집을 알아보러 다닐 거라고 말한다. 노 소장은 금순에게 손자 휘성을 데려가지 말라며 간절하게 부탁한다.
◆ 웰빙! 맛 사냥<교양·SBS 오전 9:00>
회전식 레일로 인건비를 낮춰 가격 경쟁력을 갖춘 회전초밥집과 회전판 위의 다양한 중식코스 요리를 직접 보며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한 중국집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또 방망이로 밀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을 뽑은 뒤 대추, 밤 등 고명을 얹고 끓여 내는 한국식 수타 돌냄비 우동을 선보인다.
◆ 닥터Q<교양·KBS1 오후 7:30>
추석 귀성, 귀경길에 몸에 이상이 생겼을 때 간단하게 응급처치할 수 있는 의학 상식을 퀴즈로 풀어본다. 먼저 차 안에서 멀미를 하거나 허리가 심하게 아플 때의 처치법을 소개한다. 추석 음식을 먹고 갑자기 설사를 하거나 체하는 등 탈이 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고 체질에 따른 음식과 병의 관계를 살펴본다.
◆ 꿈의 거리, 브로드웨이<다큐·Q채널 오전 11:00>
브로드웨이 역사의 특징과 인물, 작품을 살펴보는 6부작 시리즈 중 첫 회.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 배우 줄리 앤드루스 등 브로드웨이 최고 예술가들의 인터뷰도 담겨 있다. 1부 ‘브로드웨이의 아침’(1893∼1927)에선 태동기에 활약했던 플로렌즈 지그펠드의 걸작 뮤지컬과 배우를 소개한다.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