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8일]'TV 동물 농장' 외

  • 입력 2004년 1월 16일 19시 19분


코멘트
◆TV 동물 농장<오락·SBS 오전9·40>

파충류 소녀 다에나가 아마존 정글의 난폭자 카이만 악어 생포 작전에 나선다.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사는 식탐대왕 바다거북 ‘싸이’가 살빼기 작전에 돌입했다. 싸이는 포악하며 상어밥까지 먹어치운다. 사육사는 살이 쪄서 바닥에 가라앉아 있는 싸이를 날씬한 몸매로 되돌리기 위한 훈련을 실시한다.

◆청소년 원탁토론<교양·EBS 오후7·40>

청소년들은 방학때마다 의무적으로 봉사 활동을 한다. 과연 봉사활동 의무제가 효과가 있을지 토론한다. 일부 학생들은 봉사활동 시간을 부풀리거나 허위로 시간을 기재하기도 한다. 청소년 시절 봉사 경험을 갖게 해준다는 찬성 의견과 진정한 봉사보다 봉사 단체에 폐만 끼친다는 반대 의견이 맞선다.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9·30>

이의민은 최충헌을 통해 부용을 폭행한 사람이 자신의 두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한다. 김자격은 경대승에게 역모 혐의를 씌우지 않으면 조원정에게 충성하겠다고 압박을 가한다. 조원정이 경대승 역모 사건에 대한 조사를 중단하라고 하자 명종은 당황한다. 김자격은 자결하는 것으로 생을 마친다.

◆비타민<교양·KBS2 밤10·00>

인간의 일생 중 30%를 차지하는 잠. 그러나 성인 10명중 1명은 만성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 ‘양파를 잘라 머리 맡에 두면 잠이 잘 온다’ 등 불면증과 수면에 관한 속설을 확인한다. 고려대 안산병원 신철 교수가 피로회복과 건강을 위한 숙면법 베스트3를 알려준다. ‘뱃살을 줄여라’에서는 비만에 좋은 아쿠아로빅 체조를 소개한다.

◆뷰티풀 선데이<오락·SBS 오후6·00>

탤런트 임호가 빨간 볼연지를 바르고 깜찍한 소년으로 변신한다. 탤런트 이재은과 미스코리아 김연주가 스포츠 댄스를 선보인다. 탤런트 이참과 가수 고영욱은 각각 강호동과 이현우의 성대를 모사한다. 임호와 김지혜가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사극 버전으로, 정준하와 이재은은 바보 버전으로 재연한다.

◆까치가 울면<오락·MBC 오전9·00>

‘동네 한 바퀴’코너에서 MC 김제동과 최은경이 무뚝뚝한 남편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듣고 싶어 하는 아내를 돕는다. 어른의 눈높이에 맞춘 릴레이 교육코너 ‘배워서 남주기’에서는 광우병에 대해 알아본다. 한국의 소는 ‘짚’과 같은 식물성 사료를 먹이기 때문에 광우병에 걸리지 않는다고 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