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0일]'무인시대' 외

  • 입력 2004년 1월 9일 18시 40분


코멘트
◆무인시대<드라마·KBS1 밤10·10>

김자격은 경대승을 독살하려 했다는 것을 실토하면서 죽음을 청한다. 경대승은 김자격에게 청주 가문에서 나가라고 명한다. 손석에게 경대승을 지지하는 명부를 건네준 김자격은 중방의 군사들에게 체포된다. 이의민은 최충헌의 청을 받아들여 그를 휘하에 둔다. 명종은 경대승에게 찾아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신년대기획-환경의 역습<다큐·SBS 밤10·55>

2부 ‘우리는 왜 이 도시를 용서하는가’에서는 자동차 배기 가스와 간판 전시장을 방불케하는 서울의 실태를 고발한다. 노점상을 운영하는 남성 31명을 대상으로 배기 가스 노출이 정자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다. 3부 ‘미래를 위한 행복의 조건’에서는 아말감의 독성과 살충제로 인한 학습능력 저하를 지적한다.

◆누구누구 <오락·MBC 오후6·05>

남자팀에는 정준하 이성진 천명훈 이동욱이, 여자팀에는 김효진 김정화 바다 이지현이 나온다. 남자팀의 추억속 인물은 백년 친구를 약속한 미모의 여성이 출연한다. 정준하는 평소와 달리 과묵함을 보여주고, 탤런트 이동욱은 노래 실력을 뽐낸다. 그룹 ‘NRG’의 이성진은 깜짝 연기를 시도한다.

◆생방송 음악캠프<오락·MBC 오후4·00>

영화배우 공유가 새 MC로 첫 방송한다. 새코너 ‘청소년 금연 캠페인’에서는 지난해 청소년 금연홍보대사였던 가수 비가 출연해 금연송과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부른다. 장나라의 ‘기도’와 ‘M.C the Max’ 의 ‘사랑의 시’가 1위 대결을 펼친다. ‘굿바이 스페셜’에서는 은지원이 ‘만취 in Melody’와 ‘미카사로’를 열창한다.

◆뮤직갤러리-2003 디바 콘서트<교양·EBS 밤12·10>

2003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공연 중 ‘듀엣’ 공연을 편집해 방영한다. 비욘세, 쥬얼, 아샨티 등 신예 디바를 비롯해 휘트니 휴스턴과 바비 브라운이 출연한다. 팻 베네타와 샤니아 트웨인, 셀린 디온도 공연한다. 비욘세와 쥬얼은 ‘Proud Mary’를, 휘트니 휴스턴과 바비 브라운이 ‘My Love’를 부른다.

◆애정 만세<드라마·SBS 밤8·45>

숙용은 청진상회 앞에서 지선을 만나지만 지선은 이미 정신이 혼미한 상태다. 숙용은 준호에게서 지선이 현생에서 이루지 못한 사랑을 내세에서 이루자고 했다고 말한다. 강 실장을 만난 준호는 지선의 유서를 보여주며 지선에게 잘해주라며 앞으로 지선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전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