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9일]'시네마 천국' '부부클리닉' 외

  • 입력 2002년 7월 18일 19시 06분


▼시네마 천국<교양·EBS 밤10·50>

‘퍼펙트 스톰’ ‘단테스 피크’(사진) ‘볼케이노’ 등 자연 재해를 생생하게 담은 영화를 소개하고 재해를 이겨내는 인간의 의지와 그 과정 속에서 드러나는 다양한 내면성도 담았다. 자연 재해에 주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스펙터클 때문이다. 각종 컴퓨터 그래픽을 동원해 사실적인 화면으로 볼거리를 제공한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맞벌이가 결혼 조건인 동환은 회사 동료 혜진과 결혼한다. 동환은 외환위기로 혜진이 회사를 그만두자 “돈도 못 벌면서 밥만 축낸다”며 구박한다. 일자리를 알아보던 혜진은 복직 기회가 오지만 둘째를 임신한 상태라 망설인다. 그러나 동환은 혜진에게 아이를 지우라고 말한다.

▼네임리스<영화·SBS 밤12·55>

요메 발라게로 감독. 제시카 델 포조 주연. 영국의 호러 작가 램시 캠벨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클라우디아의 딸은 5년 전 납치됐고 그 사건은 딸이 살해된 것으로 마무리됐다.그러나 어느 날 그는 죽은 줄 알았던 딸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전화를 받는다. 딸이 말한 장소로 찾아간 그는 딸의 생존을 확인하고 진실을 파헤친다.

▼오 열풍 코리아<오락·SBS 오후5·45>

트랜드 버라이어티 쇼 첫회. 가수 구준엽 성유리 장나라 등 연기에 도전하는 연예인들을 집중 조명한다. 2002년 여름, 몸매 가꾸기 열풍 현장을 찾아간다. 주5일 근무제로 인한 금요일 밤의 신 풍속도와 월드컵에 관련된 화제의 엽기 베스트5, 인기 벨소리5 등을 소개한다.

▼와우 동물천하<오락·MBC 오후7·20>

‘지구촌 동물탐험’에서는 중국 최대 동물원에서 벌어지는 아기 맹수들과 곰 형제의 이야기를 담았다. ‘댑빵이의 세상속으로’에서는 토종개 삽살이의 용맹 되찾기 운동이 시작된다. ‘동물시대’에서는 사랑 찾기로 한창 바쁜 수달들과 다람쥐 원숭이들의 서열다툼 현장을 찾아간다.

▼쇼 뮤직탱크<오락·KMTV 밤10·00>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을 위한 ‘특집 조이 엔 조이 콘서트2002-우리 함께 놀자’를 방영한다. 그룹 ‘신화’의 스페셜 미니콘서트와 그룹 ‘쿨’ ‘코요태’ ‘악동클럽’ ‘블랙비트’ ‘플라이투더스카이’ 임창정 은지원 강성훈 김현정 자두 J 등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가수 성시경의 컴백쇼도 갖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