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1일]'고백' '논스톱Ⅲ' 외

  • 입력 2002년 6월 30일 19시 25분


▼고백<드라마·MBC 밤9·55>

첫 회. 윤미(원미경)와 정희(이응경)는 한껏 멋을 부리고 나이트 클럽에 가서 묘한 흥분과 기대에 부푼다. 윤미는 소아과 전문의로 사회적으로 성공한 여성이고 정희는 억척스럽게 살림하는 평범한 가정주부다. 윤미와 동규(유인촌)의 결혼기념일, 동규는 윤미에게 여자가 있다고 고백한다.

▼ㅊ<시트콤·MBC오후6·50>

‘호동에겐 특별한 그녀’ 편. 아이들의 반발로 효진이 기숙사 사감 자리에서 쫓겨난다. 새로운 조교로 온 호동은 강력한 카리스마로 기숙사를 한번에 휘어잡는다. 호동이 군대식으로 기숙사의 분위기를 제압하자 아이들은 공포에 떨고 효진이 사감일 때를 그리워한다. 어느 날 호동은 다빈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거침없는 사랑<드라마·KBS2 밤9·50>

경주와 정환은 옛 기억에 멋적어 한다. 경주 엄마는 정환 엄마를 찾아가 감격스럽게 재회하고 경주는 해외로 진출하는 것을 포기한다. 민우가 아프리카로 떠나기로 결정하자 원희는 깨끗이 헤어지자고 요구한다. 난영은 모델로 성공적으로 데뷔하지만 의도적으로 경철을 멀리한다.

▼오렌지<시트콤·SBS오후5·40>

첫 회. 은정이 신입 안전 요원으로 들어온다. 종수는 몇해 전 물에 빠진 은정을 구해주다 수영복이 벗겨져 창피당했던 일이 떠올라 은정이 알아볼까봐 피해 다닌다. 선영은 종수에게 은정의 안전요원 교육을 전담시킨다. 그러나 은정이 계속 사고를 일으키자 선영은 은정을 집으로 돌려보낸다.

▼과학다큐멘터리-사랑의 과학적 실체<다큐·EBS 밤10·00>

인간의 사랑이라는 감정을 과학적으로 접근한 다큐. 특히 뇌의 기능과 작용, 에스트로겐 페로몬 등 호르몬 분비로 인한 사랑의 실체를 살펴보고 생물 심리 생화학 인류학자들의 관점에서 분석해 본다. 남녀가 만나는 순간부터 생기는 행동과 감정의 차이도 설명한다.

▼문화센터<교양·EBS 오전9·00>

아이들의 발표회와 운동회, 여름철 피서지 등에서 온 가족이 멋을 낼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기법을 소개한다. 첫 시간에는 페이스 페인팅 전용물감으로 간단한 꽃과 나비 강아지 등을 그려본다. 립스틱 로션 아이라인 펜슬 등 화장품을 이용해 물감을 만드는 법도 알아본다.

▼2002 월드컵 영광과 좌절의 순간들<다큐·SBS 밤11·05>

각국 선수들의 영광과 좌절의 순간들을 담은 2부작 다큐. 이번 월드컵 득점왕을 노리고 있는 브라질의 호나우도가 자선사업가로 나선 일화, 잉글랜드의 축구스타 베컴과 아내의 갈등설, 일본의 이나모토의 멋진 슈팅장면을 담았다. 안정환 선수의 결혼과 해외 활동도 보여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